티스토리 뷰

마이진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나오면서 최근 근황을 알렸습니다. 매번 멋진 무대를 보여줬지만 아쉽게 탈락을 했다고 하네요. 강렬한 우승 후보라서 더욱 충격을 줬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마이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12년차 가수라고 합니다. 이번에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서울 대표팀 선수로 출전하여 활약을 했습니다.  오랜 무명 생활을 가진 가수이지만 2020년 9월 음악 프로그램 '가요무대'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완벽한 노래 실력을 보여줬으며 '리틀 이선희'라는 수식어도 생겼습니다. 히트곡은 세월아 멈춰라, 시집장가 등이 있으며 현재 트롯전국체전 강력 우승 후보였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김화진, 국적 한국, 성별 여자, 1986년 12월 2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창도 초등학교, 중계 중학교, 은광여자 고등학교입니다. 소속사 DB엔터테인먼트로 2013년 싱글 앨범 '짝사랑하나봐'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과거 대학교 때 체육을 전공했으며 태권도 운동 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하지만 노래가 너무 좋아서 노래를 시작하게 되었으며 가수가 된 것이 만족스럽다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보니 앳되고 훈훈한 비주얼을 볼 수 있네요. 과거 얼굴과 비교를 하니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일상 모습들과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무대 의상으로는 정장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데 너무 잘 어울리네요. 그럼 트로트 가수 마이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