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배진웅은 성추행및강간미수 혐의에 대해 부인을 했고 고소 내용은 허위 사실이며 자신이 강재추행피해를 입었다며 기사가 났습니다. 최근 드라마 굿캐스팅, 대장 김창수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네요. 현재 인스타그램 계정은 비공개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배진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있는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매점 진웅 역을 맡았고 드라마 '굿캐스팅'에서는 피철웅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과거 20대 후반부터 연기를 시작했고 10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 돈벌이 없었는데 지금은 연기자가 된 것이 잘한 선택이라고 했으며 연기가 재미있다고 했습니다. 원래 과거에는 모델 일에 관심이 있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배진웅, 1982년 10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키 186cm, 몸무게 76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은 대구대학교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창컴퍼니로 2011년 영화 '돈가방'이 데뷔라 하네요. 고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업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지금 여자친구있는지 없는지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된 모습과 장발 머리가 눈길이 갑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일상 셀카가 있었습니다.

 

영화에서는 강렬한 인상을 주었지만 실제로는 많이 웃는 편이라고 했네요. 강한 이미지이지만 다양한 캐릭터를 하고 싶으며 기회가 된다면 로맨스 작품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무명시절에는 생활고 때문에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배우 생활을 했고 개성 강한 마스크 때문에 배우가 되었다 합니다. 그럼 배우 배진웅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