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연이가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하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대국민 히트송 가수 편으로 김민교, 이범학, 임주리, 주병선, 양혜승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우연이는 히트곡 '우연히'를 부른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우연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랜 무명시절을 보내다가 2005년 노래 '우연히'가 히트를 치면서 대박이 났다고 합니다. 대표곡은 남자인데, 우연히, 몰랐네, 당신만, 그남자, 길 등이며 특히 노래 '우연히'가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노래 '우연히'는 트로트 가수 '설운도'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노래방 인기곡, 2009년 노래방 애청곡 20위를 했습니다. 과거 무명시절에 가수 '설운도'가 먼저 손을 내밀어줬고 가수 우연이에게 잘 어울리는 곡을 만들어 줬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우은미, 1968년 11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2살이네요. 고향은 충청남도 서천군이며 학력은 국립국악 고등학교라고 합니다. 가족은 남편, 자녀 아들 강원휘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무종교이며 2001년 노래 '남자인데'가 데뷔라고 하네요. 경력 사항은 2010년 경기도 의정부시 홍보대사, 2018년 광주시 홍보대사입니다. 또 키 160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과거 23살 연상 작곡가 겸 트럼펫 연주자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에게는 아들 1명이 있다고 하네요. 이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경제적 이유와 자녀교육 문제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이혼 후 아들 12살 때 미국으로 보냈다고 합니다. 아이를 혼자 키우려니 엄두가 안나 친정 부모님 계신 미국으로 아들을 보낼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재혼 유무에 대해서는 재혼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젊은 시절,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알고보니 자기관리와 다이어트를 꾸준히 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비법은 고기 대신 고기 먹방을 보고 현미밥에 나물을 자주 먹어 살을 뺐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트로트 가수 우연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