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프릴 출신 이현주는 친동생이 올린 온라인 커뮤니티 글로 주목을 받으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였으나 에이프릴 탈퇴를 했다고 합니다. 이현주 친동생은 누나 이현주가 연기를 하고 싶어서 에이프릴 탈퇴를 한 것이 아니라 에이프릴 그룹 내에서 괴롭힘과 왕따를 당해왔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이현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고등학교 때 DSP 오디션에서 합격을 하고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가 되었고 걸그룹 활동을 했지만 2016년 5월 12일 건강 악화로 휴식을 했다고 하네요. 2016년 10월 29일에는 자필 편지를 공개하면서 에이프릴 탈퇴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2017년 9월 20일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하여 최종 데뷔 조가 되었고2018년 5월 18일 유니티로 데뷔를 했습니다. 2018년 10월 12일에는 유니티 그룹 활동 종료를 했고 지금은 배우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이현주, 1998년 2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1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연기예술과6기,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이며 소속사 디에스피미디어입니다. 2015년 에이프릴 미니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각선미,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에이프릴 출신으로 포지션 서브보컬, 리드댄서였다고 합니다. 에이프릴 컨셉에 잘 어울리는 멤버였으며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멤버였지만 에이프릴 탈퇴를 했습니다. 최근 2021년 2월 28일 이현주 친동생이 글을 올리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탈퇴 과정에서 그룹 내 왕따로 공황장애, 호흡곤란 등으로 에이프릴 탈퇴를 했다고 하는데요. 탈퇴 당시에는 연기자 활동과 가수 활동을 하고 싶은 욕심과 의지가 있지만 두 가지를 준비하기에는 체력적으로 심리적으로 무리가 있고 건간상의 이유로 팀을 탈퇴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남동생은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에이프릴 소속사 DSP미디어는 사실관계를 확인 후 입장을 밝힌다고 했습니다. 그럼 가수 겸 탤런트 이현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유익한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