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인우는 오늘 방송되는 MBC 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천인우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죠. 오늘은 천인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천인우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교 집안 실물 여자친구 이가흔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인우는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입니다. 학력사항 용인외대부설 고등학교 - 카이스트 - UC버클리대학 졸업이라고 하네요.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카이스트를 다니다 UC버클리 대학교에서 전액 장학금을 받고 미국 유학을 갔다고 합니다. 공군을 제대했으며 집안으로는 아버지가 중견기업 CEO라는 말이 있다고 하네요. 그 외의 키나 몸무게 정보들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천인우는 과거 EBS 프로그램 '장학퀴즈 학교에 가다'에 출연을 한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용인외대 부설외고 편에서 '도와줘요 선배님' 편에 선배로 출연을 하였으며 채널A '하트시그널3'에 출연해 1화에서 남성 출연자들에게 몰표를 받은 여성 출연자 박지현과 서로 하트를 주고 받으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당시부터 연에인급의 잘생긴 외모가 눈에 띄는 천인우였죠.

 

천인우는 대학교때 부터 10년 정도 미국에서 살다가 한국에 온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온 엄친아로 일에서는 완벽한 남자라고 하는군요. 위에서 언급한 대로 천인우의 아버지가 중견기업 CEO라는 이야기도 있으며 2014년에는 미국 유학 후 페이스북 실리콘밸리 본사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근무를 하기도 하였었다고 합니다. 현재도 소프트웨어 개발회사 '뱅크샐러드'에서 엔지니어링 매니저라고 하네요.

 

천인우는 '하트시그널3' 출연 당시 여성 출연자인 박지현이 천인우를 마음에 두고 있었으며 서로 마음이 통해 사랑이 이루어질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천인우는 다른 출연자인 이가흔과 데이트를 했다는 제보가 나오며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죠. 천인우는 유튜브 채널 '루카스 TV'를 운영하였는데 현재는 영상이 내려간 상태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