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민영

 

박민영

 

박민영은 1986년 3월 4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2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에요.

가족은 부모님, 언니, 동생이 있어요.

키는 164cm이며 혈액형은 O형이에요.

학교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이에요.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이며 데뷔는 2005년

광고 SK텔레콤 'JUNE'이에요.

수상은 2014년 KBS 연기대상 중편드라마부분

여자 우수연기상이에요.

배우 박민영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드라마 데뷔작은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데뷔를 했어요. 첫 드라마에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강유미 역으로 백치미지만 귀엽고 아름다운 비주얼로 매력이 많은 캐릭터였어요. 첫 드라마 연기지만 안정적인 연기와 톡톡튀는 매력으로 호평을 받았어요.

 

 

거침없이 하이킥이 끝난 후 드라마 '아이엠 샘'의 주인공으로 출연했으며 그뒤 드라마 '자명고'에서 낙랑공주 역으로 출연했어요.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에서는 김윤희 역으로 남장 연기를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남장연기를 보여줬어요. 많은 호평을 받았으며 여자 팬들이 많이 늘어났다고 하네요. 캐릭터 소화능력이 좋아요.

 

 

드라마 출연작은 거침없이하이킥, 아이엠쌤, 전설의 고향 - 구미호, 자명고, 런닝 구, 성균관스캔들, 시티헌터, 영광의 재인, 닥터진, 김비서가 왜 그럴까, 7일의 왕비, 금의야행, 시광지성, 리멤버, 힐러, 개과천선이 있어요.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어요.

영화 출연작은 2011년 '고양이 : 죽음을 보는 두개의 눈'에서 소연 역을 맡았어요.

 

 

매년마다 한 작품씩 꾸준히 하고 있으며 열심히 일하는 배우이에요. 아름다운 비주얼과 좋은 연기력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요. 그리고 로맨스, 시트콤, 현대극, 사극 등 여러 폭넓은 장르를 소화라는 능력이 있어요. 발음, 발성도 좋으며 연기력 논란이 없었어요.

좋은 커리어를 쌓은 배우이에요. ㅎ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에 여주인공 김미소 역을 맡았어요. 드라마에서 '김비서'로 불리며 배우 박서준과 호흡을 맞췄어요. 시청률 1위를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웹툰 원작의 캐릭터를 잘 소화했다고 호평을 받았어요.

배우 박서준과 케미가 너무 좋으며 훈남훈녀 배우로 잘 어울리네요.

 

 

 

 

길고 큰 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 이쁜 얼굴형으로 완벽한 마스크를 자랑하네요. 웃으면 상큼한 이미지도 있어서 보는 사람도 기분이 좋아져요. 그리고 하얀피부에 잡티없는 무결점 피부로 투명한 피부가 빛이 나네요. 화려하면서도 청순한 모습도 있어서 매력이 완전 많아요. 공주같고 인형같은 비주얼이에요.

 

 

드라마 '김비서가왜그럴까'는 인기 웹툰의 원작으로 드라마속 첫 등장부터 박민영은 원작 속 김미소를 완벽히 구현했어요.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박서준도 원작 웹툰 남주인공처럼 멋지고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요. 너무 잘 어울리네요.

드라마에서 보여준 '오피스룩'도 큰 인기를 받았어요.

 

 

얼굴은 작고 팔다리가 길어서 비율이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으며 평소 옷입는 센스도 좋아요. '인스타그램'에서 일상 패션 사진을 볼 수가 있어요. 보는 재미가 있어요.

늘씬하고 긴 다리, 얇은 허리로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어요.

항상 레전드 사진을 많이 볼 수 있어요. 이번 김비서 헤어스타일도 넘넘 이뻤어요.

 

 

드라마에서 박서준이 오빠로 나오는데 실제로는 박민영이 박서준보다 2살 연상이며 실제 나이차이를 찾을 수가 없네요. 역시 동안미모를 자랑하네요. 항상 반짝 반짝 빛나는

비주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완벽한 모습을 보여 주고 있어요.

 

 

아름다운 긴 생머리가 너무 이쁘네요. 좋은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어요.

아름답고 상큼한 비주얼과 좋은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민영!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박민영15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