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재욱

 

안재욱

 

배우 안재욱은 1971년 10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48살 입니다.

서울특별시 성북구 출신이며 

키 173cm 몸무게 6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한 안재욱

과거 사진과 관련 자료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 가세요^^

 


1994년 MBC 공채 탤런트로 발탁되어 드라마 눈먼새의 노래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 드라마에서 안재욱은 시각장애인 강영우 박사 역할을 맡았는데

처음 본 사람들은 진짜 시각장애인 인줄 알았다고 할 정도로 

연기력이 엄청 났다고 해요!



1997년 별은 내가슴에 에서 안재욱은 최고의 전성기를 맡게 됩니다.

당대 최고 배우였던 최진실과 호흡을 맞추며 가수 강민 역할로 인기를 얻었고

그 역할로 인해 실제 가수 까지 데뷔 하였습니다 

이 당시 했던 맥가이버 머리가 유행이 되기도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촌스럽지만 그 당시에는 상당한 인기였던 머리스타일이죠

외모도 상당히 잘 생겼네요 ㅎㅎ



전매특허의 안재욱 머리 스타일..

카리스마 넘치는 얼굴이 참 멋지네요..



2012년 MBC 빛과 그림자라는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치며

연기대상이 유력했던 안재욱인데 어처구니 없이 최우수상을 받았던

조승우가 연기대상을 받는 촌극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그 이유로는 그 당시 윗선에서 드라마의 배경이 싫어서 주지 말라 했다 나 그랬다 나 모르겠네요~

워낙 어이없는 시대라.. ㅋ





안재욱은 2015년 6월 1일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이 사건이 그 유명한 조세호를 스타로 만든 사건이죠..

김흥국의 왜 안재욱 결혼식 안왔어.. 

그 사건이 안재욱 결혼식 이였습니다 ㅋㅋ



안재욱 아내 분 역시 상당한 미인이시네요..

너무 보기 좋은 부부 입니다 ^^



아내인 최현주 씨의 사진..

미모든 뭐든 정말 상당 하네요 ㄷㄷ



안재욱은 그 다음해 2016년 2월 16일 득녀 했습니다.

현재도 딸 바보로 살고 있다고 하네요 



지금은 뮤지컬배우로 좋은 활약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뮤지컬 영웅에서 안중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고 해요 



새로운 드라마로 다시 찾아오는 안재욱!!

좋은 연기로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럼 안재욱 화이팅!!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안재욱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