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이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성형 몸매 키

조이현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2'에서 '장윤복'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조이현은 지난해 '슬기로운 의사생활1'에 출연한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올해에만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과 KBS2 '학교2021'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조이현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 몸매 고향 가족 학력 드라마 영화 남자친구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이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9년 1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24세 입니다. 키 160cm, 혈액형은 B형이며 최종학력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 중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과 1살 차이 친오빠가 있다고 하고, 2017년 웹드라마 '복수노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아티스트컴퍼니'입니다.

 

조이현은 중학교 3학년 때 뮤지컬 '위키드'라는 작품을 관람한 뒤 감동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이후 배우가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으며 특히 뮤지컬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배우가 되기 위해 준비를 하다 한림예고 뮤지컬과에 입학을 하게 되었으며 고등학교 입학 이후 춤과 노래, 연기들을 배우는데 특히 연기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조이현은 연기에 대한 부족함을 느끼게 되자 더욱 배우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고 별도로 연기학원을 다니며 연기 연습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연기학원을 다니던 조이현은 JYP 연습생 오디션을 선생님이 추천해 주었고 오디션에 지원했다가 단번에 합격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조이현은 그렇게 고등학교 때 부터 2년간 배우 연습생 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하며 트레이닝을 받으면서 본격적으로 오디션을 보러 다니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국 배우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배우의 길을 걷던 중 2019년 8월, 현재의 소속사인 '아티스트 컴퍼니'와 정식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으며 더욱 활발하게 배우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조이현 인스타 보러가기

 

 

조이현 브이로그 보러가기

 

조이현은 2017년 방송된 웹드라마 '복수노트'를 통해 데뷔하게 되었으며 2018년 10월 JYP 엔터테인먼트와 정식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MBC 드라마 '배드파파'에서는 '김세정' 역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으며 '나쁜 형사'에서는 '배여울'역으로 출연하였고 2019년 JTBC 드라마 '나의 나라'에서는 '서연' 역으로, 그리고 2018년 영화 '귀로'와 2019년 '기방도령'에 이어 '변신'에서는 주연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어요. 조금씩 발전하는 연기를 보이던 조이현은 2020년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장윤복'역으로 출연하며 상큼한 외모와 반전 있는 날씬한 몸매를 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유미 프로필 과거 성형 학교 자퇴 나이 키 인스타 아역 배우 학력 지금 우리 학교는

배우 이유미가 이번에도 넷플릭스 드라마에 나온다고 합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나연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서 차가을 역을 맡으며 활발히 활동을

lucky04.tistory.com

 

박지후 프로필 나이 과거 아역 성형 몸매 대학 화보 남친 인스타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키

박지후 프로필 나이 과거 아역 고향 학력 성형 몸매 대학 화보 인스타 키 박지후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남온조'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지후는 2019년 영화 '벌새'

lucky04.tistory.com

 

윤찬영 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복근 여친 아이돌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인스타 키

배우 윤찬영 프로필 나이 과거 복근 여친 아이돌 학력 고향 가족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인스타 키 윤찬영은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청산'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