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유미가 이번에도 넷플릭스 드라마에 나온다고 합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나연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서 차가을 역을 맡으며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유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로 2017년 영화 '박화영'에서 세진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2021년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는 지영 역으로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역배우 출신으로 단역부터 배우 활동을 하다가 27살 나이부터 관심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악역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되네요.

 

 

프로필 본명 이유미, 국적 한국, 1994년 7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사이며 키 162cm, 몸무게 42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서호중학교,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이며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리고 고향 전라북도 전주시, 데뷔는 2009년 광고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평소 성격은 항상 밝고 활발하다고 합니다.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에서 욕을 맡이 했으나 실제로는 욕을 하진 않는다고 하네요. 친구들끼리 있을 때 단순한 욕을 한 적은 있지만 평상시에는 그렇게 욕을 하면 안된다 생각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등학교를 자퇴 후 검정고시를 봤다고 하는데요. 자퇴를 하면서 홈쇼핑, 단역 배우 활동 등 안 해본 것이 없다고 하네요. 그래서 학교에서의 추억이 많이 없는 편이라고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항상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로 20대 후반에 고등학생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다고 하네요. 지금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 이유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01.18 - [연예인] - 윤찬영 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복근 고향 학력 여친 아이돌 박시은 인스타 키

 

윤찬영 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복근 고향 학력 여친 아이돌 박시은 인스타 키

윤찬영은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청산'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윤찬영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지난해에도 SBS '아무도 모른다'와 '브람

lucky04.tistory.com

2022.01.18 - [연예인] - 로몬 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본명 고향 학력 복근 남친짤 아역 성형 여친 인스타 키

 

로몬 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본명 고향 학력 복근 남친짤 아역 성형 여친 인스타 키

로몬은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수혁'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로몬은 과거 '박솔로몬'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다가 현재의 활동명인 '로몬'으로 변경한 뒤 드라마를 통해

lucky04.tistory.com

2022.01.17 - [연예인] - 박지후 프로필 나이 과거 아역 성형 고향 학력 몸매 대학 화보 인스타 남자친구 키

 

박지후 프로필 나이 과거 아역 성형 고향 학력 몸매 대학 화보 인스타 남자친구 키

박지후 프로필 나이 과거 아역 고향 학력 성형 몸매 대학 화보 인스타 키 박지후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남온조'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지후는 2019년 영화 '벌새'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