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몬 프로필 나이 복근 성형 인스타 키

로몬은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수혁'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로몬은 과거 '박솔로몬'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다가 현재의 활동명인 '로몬'으로 변경한 뒤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그럼 배우 로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가족 고향 학력 근육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로몬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박솔로몬이며 1999년 11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4세입니다. 키 183cm, 혈액형 A형이고 최종학력 압구정고등학교 졸업이에요. 가족은 부모님이 계시다고 하며 2016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 3 - 화성에서 온 소녀'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싸이더스 HQ'입니다.

 

 

로몬은 과거 2015년 단편영화에 이어 2016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 3'을 통해 정식으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드라마에서 아역으로 출연을 하였는데 2014년 TV조선 '백 년의 신부'에서 이홍기의 아역으로, MBC '전설의 마녀'에서는 고주원 아역', 2016년 SBS '닥터스'에서는 김래원의 아역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죠. 그런 로몬은 사실 초등학교 5학년 때까지 외국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우즈베키스탄에서 태어났고 러시아에서 살다가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하는군요. 그런 로몬은 사실 아이돌 가수를 꿈꿨다고 하는군요. 어릴 때 비보이에 꽂혀서 비보잉을 배웠다고 하는데 매일 연습하러 가고 실제로 비보잉 공연도 몇 번 하였었다고 합니다.

 

로몬은 무대에 섰을 때 그 느낌이 좋아 언젠가 무대에서 공연하는 아이돌 가수가 되고 싶다는 마음이 있었다고 하는데 노래는 잘하지 못해서 춤을 아주 열심히 췄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이돌 가수로서도 끼가 별로 없다는 판단이 들어 부모님과 상의 끝에 연기 수업으러 전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로몬은 비보잉을 끊고 수영을 했는데 중학교 3학년까지 160cm, 정도였던 키가 180cm까지 자랐다고 하는군요. 어릴 때는 천문학과 자동차에 관심이 많아 천문학자나 자동차 정비사를 동경한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로몬은 연기 초반 악역을 많이 맡기도 하였는데 악플로 인해 받은 스트레스를 연기 수업을 받으면서 해소를 한다고 하는군요.

 

 

로몬은 실제로 정신없고 물건도 잘 잃어버리는 털털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연기에 접근할 때는 원래 성격과 달리 집중을 하려고 노력을 한다고 하는군요. 디테일한 연기를 위해 영화를 보거나 드라마를 볼 때 세 번씩 본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몸 관리를 위해 운동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웨이트로 근육을 키우고 있다고 하네요. 좁은 어깨가 콤플렉스인데 운동으로 10kg을 찌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로몬은 운동으로 몸 관리만 할 뿐 피부 관리는 전혀 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관리를 했을 때 오히려 피부에 트러블이 더욱 많이 났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로몬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박지후 프로필 나이 과거 아역 성형 고향 학력 몸매 대학 화보 인스타 남자친구 키

박지후 프로필 나이 과거 아역 고향 학력 성형 몸매 대학 화보 인스타 키 박지후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남온조'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지후는 2019년 영화 '벌새'

lucky04.tistory.com

 

윤찬영 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복근 고향 학력 여친 아이돌 박시은 인스타 키

윤찬영은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청산'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윤찬영은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지난해에도 SBS '아무도 모른다'와 '브람

lucky04.tistory.com

 

이유미 프로필 과거 성형 학교 자퇴 나이 키 인스타 아역 배우 학력 지금 우리 학교는

배우 이유미가 이번에도 넷플릭스 드라마에 나온다고 합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이나연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서 차가을 역을 맡으며 활발히 활동을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