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장동주는 음주 뺑소니 차량을 뒤쫓아 경찰에 신고를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장동주는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이이라며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동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은 신인 배우지만 연극, 드라마, 영화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9년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서 김한수 역으로 크게 주목을 받았고 2020년에는 영화 '정직한 후보'에서 음대생 봉은호 역으롤 제대로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코믹 연기도 잘 소화하여 앞으로 기대가 되는 배우이네요. 최근 2021년에는 영화 '카운트'에서 환주 역을 맡았는데 주인공이라고 합니다.

 

탤런트 장동주 프로필 본명 장동주, 1994년 10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키 177cm, 몸무게 60kg이며 학력은 Foley Highschool MN USA, 경기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로 2017년 드라마 '학교2017' 신준규 역이 데뷔라고 하네요. 혈액형, 고향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미국 미네소타주에서 유학을 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배우가 되려면 영어도 잘해야 한다는 엄마 권유로 유학을 갔습니다. 연기에 대한 열정에 대해 살펴보니 과거 중학교 시절에는 연기를 배우기 위해 주말마다 버스를 타고 경주, 서울을 오갔다고 하네요. 연기자가 된 계기는 관찰자에서 실행자가 될 수 있는 매력에 끌렸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출연했던 드라마는 학교2017, 드라마 스페셜 나쁜 가족들, 크리미널 마인드, 뷰디터들, 똥차비디오2, 연애 기다림 보람 내사랑 울산큰애기, 1시 11분 너에게 가는 시간, 너의 밤이 되어줄게, 복수가 돌아왔다, 미스터 기간제, 로스타임 라이프 더 라스트 찬스,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 못말리는 컬링부, 정직한 후보, 카운트 등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잘생긴 동안 얼굴,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에서는 남친짤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유도선수, 컬링 선수, 철부지 아들, 10대 용의자 등 여러 캐릭터를 맡았고 잘 소화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럼 배우 장동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