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딕펑스 김태현이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가수 '김바다'와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음악 예능 프로그램 '조선판스타'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딕펑스 김태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룹 딕펑스 멤버이며 포지션 보컬입니다. 과거 2007년 서울예대 실용음악과 동기 김현우, 김재흥, 고등학교 동창 박가람과 밴드 '딕펑스'를 결성하였습니다. 딕펑스는 2012년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에 참가하여 놀라운 노래 실력을 보여줬고 준우승을 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사랑은 돌아오는거야 팽이소년'이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여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줬으며 2016년부터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프로필 본명 김태현, 1987년 3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6cm, 몸무게 6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낙생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2010년 딕펑스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군대는 다녀왔다고 하네요.

 

과거 딕펑스 멤버들과 2년동안 같이 살았고 특별히 싸우거나 부딪히는 일이 많았던 것은 아니였지만 다시는 안 살고 싶다고 합니다. 같이 술도 마시냐는 질문에 술은 개인적으로 마시는 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딕펑스는 장수밴드로 장수 비결은 무관심이라고 하는데요. 사적인 곳에서는 웬만하면 안 만난다고 합니다. 원래 가족끼리도 집에서 빼고는 잘 안 만나지 않냐며 딕펑스 멤버들도 친구를 넘어 가족이라고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인간의 조건'에서 성형 고백을 했는데 짝눈이라 한 쪽만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과거 딕펑스 멤버 김현우 여자친구와 자신의 여자친구가 자매라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루머일 뿐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이상형은 현모양처 스타일, 주량이 센 여자라고 합니다. 그럼 가수 김태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