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루카스 프로필 나이 국적 본명 인스타 키

아이돌 그룹 엔시티 루카스는 잘생긴 비주얼로 항상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매력포인트는 커다란 눈인데 루카스도 엄마를 닮아 눈이 제일 자신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루카스 프로필 정보 나이 등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웡육헤이, 국적 중화인민공화국 홍콩 특별행정구, 1999년 1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입니다. 고향 은 홍콩 신계 샤틴구이며 키 183cm, 몸무게 64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TWGHs Yow Kam Yuen College 중퇴이며 소속사 SM엔테테인먼트라고 합니다. 2018년 엔시티 유 정규 1집 앨범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아이돌 그룹 NCT 멤버로 포지션 센터, 리드래퍼입니다. 과거 2015년 SM 홍콩 글로벌 오디션에 참가하면서 아이돌 가수가 되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생활을 하였고 2018년 엔시티 멤버가 되었다고 하네요. 알고보니 SM 엔터테인먼트 첫 홍콩 출신 가수라고 하는데요. 아빠 홍콩인, 엄마 태국인입니다. 루카스는 홍콩에서 태어나 자랐으며 중국어, 광동어, 태국어, 한국어, 영어 5개 국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수 데뷔 전에는 소방관 꿈을 키웠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소방관이라는 직업이 의미있는 직업이고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직업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린 시절에는 아역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얼굴,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대단한 비율로 명품 브랜드 '버버리' 앰배서더였고 2020 S/S 런던 패션 위크 버버리 컬렉션에 공식 초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며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고 이상형은 작은 사람, 약점을 보여줄 수 있는 강한 사람이라고 하네요. NCT 루카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NCT 마크 과거사진 인스타 이상형 국적 키 본명 여자친구 남친짤

아이돌 보이그룹 NCT 멤버 마크가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수 마크의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마크의 성격은 예의가 바르고 성실하다고 합니다. 또 애교도 많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