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겸 가수 민준기는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 출연하면서 방송인 활동도 한다고 합니다. 다재다능한 능력으로 가수, 사업가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민준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직업은 사업가, 싱어송라이터 가수 겸 모델이라고 합니다. 2013년부터 모델 활동을 했는데 매력적인 비주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네요. 모델 활동 시기에는 국내외를 오가며 모델 활동을 했고 런던 패션위크, 파리 패션위크, 뉴욕 패션 위크, 밀라노 패션 위크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모델 활동보다는 가수 활동과 외식 사업을 한다고 하네요. 20최근에는 2021년 5월에는 싱글 앨범 '주말엔'을 발매했고 카페 & 바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그전에는 피자 가게, 동남아 식당을 운영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민준기, 국적 한국, 1986년 1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8cm, 몸무게 75kg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문정 중학교, 서울로봇 고등학교, 신구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 중퇴이네요. 그리고 소속사 에스팀 모델로 2013년 잡지 아레나 모델 활동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은 배우 '신민아'와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라고 합니다. 그리고 매력적인 얼굴, 큰 키,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졌다고 하는데요. 몸매 관리는 일주일에 두세 번씩 축구를 하면서 체중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활발히 모델 활동을 하다가 가수가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음악을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으나 용기가 없었다고 합니다. 뉴욕에 있던 시기에 디지털 키보드를 사서 유튜브 영상을 보면서 피아노를 배웠다고 하네요. 좋아하던 노래를 따라 부르기 시작했고 2017년 SNS에 커버 영상을 올렸습니다. 올린 영상은 반응이 좋았고 이후 음악에 대한 용기를 얻게 되어 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모델 겸 가수 민준기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