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연


소녀시대 멤버였던 태연의 본명은 김태연 입니다.

1989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살입니다.

전라북도 완주시 출신이며

키 158cm 몸무게 43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소녀시대로 데뷔 한 태연 과거사진과 

다양한 관련된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태연 꼬꼬마때 사진입니다.

지금 얼굴이 그대로 보이네요 ㅎㅎ

상당히 귀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ㅋ



초등학교 저학년 때 같은데

오히려 이때는 태연이 맞는지 모를 정도네요 ㅎㅎ

귀엽기는 합니다 



태연 초 중고 졸업사진들

얼굴의 변화를 한번에 느낄 수 있습니다.

그냥 지금 태연이랑 다른 부분이 느껴지지 않네요 ㅎ



태연 어린시절 통통한 모습



데뷔 전 태연 모습입니다

상당한 미모를 느낄 수 있네요 ㄷㄷ



소녀시대 리더로 손색이 없는 미모의 소유자 ㅋ

어린 시절 그대로 컸네요 ㅎ



데뷔 초 태연 움짤



태연의 키는 작은 걸로 유명 합니다만

몸매가 아주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죠

아무래도 꾸준한 관리로 상당한 몸매를 자랑합니다.



태연 몸매 사진들 보고 가세요 ㅎ




최근 교통사고로 심신이 힘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서 회복 잘 해서 좋은 모습으로 다시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럼 태연 화이팅 하기를!!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