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나래


박나래


개그우먼 박나래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전라도 목포출신이며 키는 148cm 라고 하네요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고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2006년 KBS 공채 개그맨 출신인 박나래 과거 사진 보고 가세요.




박나래 어린시절 모습입니다.

귀여운 외모가 눈에 띄는군요 ㅎ



박나래 성형 전 모습이라고 합니다.

눈과 코를 했다고 들은 것 같은데

많이 다르기는 한 것 같네요



쌍꺼풀 없는 눈에 뭉툭한 코가 인상적입니다.

하지만 이제 달라진 박나래의 모습..

리즈시절 박나래가 나옵니다.




전혀 살도 찌지 않았고 

성형으로 눈과 코가 달라진 박나래의 모습입니다.



다큐에 출연한 박나래의 모습이라고 하네요

정말 이뻐요 ㅎ

박나랜줄 못 알아볼 뻔 ㅋ



박나래 쌩얼두 넘 이뿌네요 ㅎ



평소 패션스타일도 잘 어울리고 이뻐요 ㅎ 

눈도 크고 아름다운 비주얼이 요즘 외모가 빛이 나네요 ㅎ

 


 

 

요즘 '나혼자산다'에서 스타일링 귀엽고 깜찍해요.

요즘 예능에서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죠

앞으로 더욱 좋은 활동 보여주기를 기대해 봅니다.

박나래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