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현빈

 

권현빈

 

권현빈은 1997년 3월 4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1살이며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이예요. 키는 187cm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별자리는 물고기자리이며 소속사는 YG 케이플러스와 YG 엔터테인먼트예요. 학교는 압구정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전공이예요. 권현빈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갈께요~


 

 

연기자이며 패션 모델이예요. 데뷔는 2017년 10월 18일 'JBJ'이예요.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YG 케이플러스 소속중 유일하게 3차까지 남았어요.

 

 

과거 모습인데 너무 귀여운 아이였어요. 장난스런 표정이 넘넘 귀엽네요 ㅎ

 

   

 

중학교, 고등학교 때 펜싱선수였다고 해요. 청소년 대표로 해외 대회에 출전도 했다고 해요.

 

 

모델 농구팀 코드원 소속 멤버예요. 운동을 잘하는 것 같아요 ㅎ

 

 

성격은 활발하고 친화력이 좋다고 하네요. 

표정도 장난스러움이 많아요.

 


 

고등학교 때 학생회 활동을 했으며 댄스부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학교 행사 MC도 봤다는데 여러분야에 재능이 많아요. 다재다능하네요 ㅎ

 

 

왼손잡이이며 좋아하는 계절은 가을이라고 해요.

 만화는 원피스를 좋아하고 별명은 현넨, 넨깅, 꼬무, 콩 등 여러 별명이 있어요.

 

 

연기생활은 드라마 '비정규직 아이돌'과 드라마 '보그맘'에 출연했어요.

 앞으로도 더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보고 싶어요.

 

 

이번에 예능 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에 출연한다고 해요.

 두니아는 가상세계에서 벌어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라고 하네요. 넘 기대가 되네요 ㅎ

 

 

진행도 잘 하는 편이예요. 방송 해요 TV 101 특집 사생활에서 재미있고 능숙한 진행으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줬다고 해요.

 

 

팬들이 만들어준 별명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에나비라고 해요. 잘 어울리는 별명이예요.

 

 

무쌍에 길고 큰눈에 매력적이예요. 섹시해보이면서 신비로워 보이네요.

 

 

그리고 오똑한 콧대와 날렵한 턱선,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이네요.

 

 

키도 완전 크고 얼굴도 작아서 비율이 넘넘 좋아요. 팔다리도 길고 그래서 옷핏이 아주 좋아요.

 

 

패션 모델답게 옷입는 센스가 좋고 패션스타일이 보는 재미가 있어요.

 


 

롤모델은 '차승원'과 '지드래곤'이라고 해요.

 

 

웨이브한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고 멋지네요. 여러 스타일에 매번 다른 느낌을 주네요.

 

 

피부가 완전 햐얗고 깨끗해요. 잡티없는 피부가 얼굴을 더 빛나게 하네요 ㅎ

 

 

이번에 시작하는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권현빈!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