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스틴강

 

오스틴강

 

오스틴강의 본명은 강민주이며 나이는 28살이예요.

 출생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이며 소속사는 몰프예요.

 키는 185cm이며 몸무게는 89kg이예요.

 직업은 요리연구가 & 모델이예요.

 오스틴강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요리하는 모델로 큰 키에 훈훈한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라서 처음에는 한국어를 못했지만 가수 '헨리'에게 많이 배워

 지금은 능숙한 한국어 실력을 가졌어요.

 

 

레스토랑도 운명하고 있는데  매일 시장에서 재료구입도 하고 메뉴개발, 요리, 레스토랑 관리 등 전부 직접하고 있다고 해요.

 

 

2016년 프로그램 '마스터 셰프 코리아4'에 나와 요섹남으로 주목을 많이 받았어요.

요리실력도 준결승을 갈만큼 훌륭하다고 하네요.

 

 

가수 헨리랑 절친인 것 같아요. 헨리가 몰래 마셰프에 지원서를 넣어다고 하네요.

 티비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셰프'로 길을 가게 되었다고 해요.

 

 

그러다 모델 에이전시에 들어가 모델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큰 키에 훌륭한 피지컬로 비율도 완전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아주 좋아요.

 

 

역시 모델다운 포스가 남다르네요. 멋져요 ㅎ

 

 

 

미국 NBC '투데이쇼'에도 출연했다고 해요.

 투데이쇼는 20년 째 미국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침 토크쇼라고 해요.

 생방송으로 치킨, 소주, 막걸리 등 한국 음식 문화를 소개했다고 하네요. 반응도 좋았다고 해요.

 

 

오스틴강에게는 요리가 특별하다고 하네요, 친구라는 존재라고 해요.

 

 

자신의 요리를 먹는 사람들이 행복해하면 가장 보람느끼고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오똑한 콧대와 날렵한 턱선이 더 남성미를 보여줘서 매력적이예요.

 

 

이번에 하는 예능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두니아'에 출연한다고 해요.

 두나아는 가상세계에서 벌어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라고 해요. 넘넘 기대가 되네요.

 

 

 

두니아 프로그램에서 요리실력을 보여줄 것 같아요. 어떤 캐릭터를

 보여줄지 완전 궁금하네요  

요리하는 모습도 모델일을 하는 모습도 다 섹시해요 ㅎ

 

 

이번에 예능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오스틴 강!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오스틴강 과거사진 오스틴강 모델 요리 오스틴 강 쉐프 두니아 오스틴강 나이 키 몸매

오스틴강 과거사진 오스틴강 모델 요리 오스틴 강 쉐프 두니아 오스틴강 나이 키 몸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