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아

 

보아

 

보아의 본명은 권보아이며 1986년 11월 5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1살이예요.

 경기도 남양주시 출생이며 혈액형은 AB형이예요.

키는 158cm이며 몸무게는 45kg이예요.

가족은 부모님과 오빠2명이있어요.

가수 보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아시아의 별로 최정상의 인기를 얻는 솔로 댄스 가수예요.

 2000년 8월 솔로가수로 데뷔했으며 보컬도 댄스도 수준급이었어요.

 

 

과거 보아 데뷔 때 모습인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ㅎ

 

 

과거 모습은 앳된거랑 귀여운 볼 살 만 빼면 지금과 완전 비슷해요.

 어릴 때는 귀엽고 사랑스러웠다면 지금은 섹시하면서 아름다워요.

 

 

한국에서 댄스, 노래, 작사작곡, 연기, 진행, 심사, 인성, 얼굴 등 다되는 팔방미인이예요.

 가요계의 한 획을 그은 가수 중 하나예요. 정말 대단한 가수예요.

 

 

앨범 총 판매량은 1000만장이며 한국의 최연소 연말 가요제 대상 최우수상을 받았어요.

 두장의 밀리언 셀러 앨범을 보유하고 있어요.

 

 

해외시장을 개척했으며 한국 가수로 최초로 해외진출 성공에 획을 긋었어요.

가요계에 역사를 쓴 인물이예요.

 



 

보아의 오디션은 전설같이 내려와요. 둘째 오빠 캐스팅을 따라갔다가

 보아만 캐스팅이 되었다는 이야기예요. 당시 보아는 초등학생이었어요 ㅎ

 

 

동그란 큰눈이 매력포인트예요. 이목구비도 너무 이뻐요.


 

나이를 조금씩 먹어가면서 성숙해진 매력을 보여줬어요. 얼굴은 더 아름다워졌어요.

 


 

지금은 여신같은 비주얼로 넘넘 이뻐요. 분위기가 생겨서 더 아름다워요.

 

 

 


 

연기활동도 하고 있는데 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로 연기력을

 인정받았어요. 그밖에 드라마 칼과 꽃, 연애를 기대해,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 있어요.

 

 

과거나 지금이나 웃는 모습이 사랑스럽고 이뻐요.

 

 

생얼도 메이크업한 모습도 별로 다를게 없으며 잡티없는 좋은 피부를 가졌어요.

 

 

우와 요정같은 비주얼이예요. 항상 이쁜 것 같아요 ㅎ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심사를 보면서

 어리고 꿈 많은 참가자를 보며 스스로를 많이 돌아본다고 해요.

 

 

이번에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식량일기'에 나온다고 해요.

 어떤 매력으로 다가올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보아 과거사진 보아 몸매 보아 데뷔 가수 보아 나이 보아 키 노래 보아 이사 결혼

보아 과거사진 보아 몸매 보아 데뷔 가수 보아 나이 보아 키 노래 보아 이사 결혼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