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승연

 

공승연

 

공승연의 본명은 유승연이며 1993년 2월 27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5살이예요.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키는 165cm이며 몸무게는 50kg이예요.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이 두명인데 한명이 트와이스 정연이예요.

 학교는 수도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예요.

 소속사는 BH 엔터테인먼트예요.

 배우 공승연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공승연2

 

배우이며 2012년 광고 화이트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로 얼굴을 알렸어요.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로 더욱 유명해졌어요.

 

 

과거 아이 때 모습은 너무 이뿌고 사랑스러워요 ㅎ

 

 

동생 정연과 함께 찍은 사진이예요. 둘다 어릴 때부터 넘넘 이뻤네요 ㅎ

 

 

과거 모습은 지금과 똑같아요. 

좀 더 앳된 모습이네요 ㅎ

 

 

초등학교때 가야금 대회에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해요.

 2004년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외모짱 부분 1위를 했다고 해요.

 연습생 중 가장 예쁘다고 유명했었다네요 ㅎ

 

 

 

이번에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경호원 강소봉 역을 맡았어요.

 색다른 변신인데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 넘넘 궁금하네요 ㅎ

 

 

같이 출연하는 '서강준'하고는 실제로 동갑이라서 편하다고 하네요.

 더욱 케미가 좋을 것 같아요 ㅎ

 

 

밝은 갈색의 눈동자로 눈이 신비로운 연예인으로 언급이 되요.

 같이 출연하는 서강준도 눈동자색으로 유명한데 같이 화면에 나오면 너무 아름다울 것 같네요.

 

 

성격은 뒤끝이 없고 여성스럽고 차분하다고 해요.

 

 

스스로 무뚝뚝하고 표현도 잘 안하고 애교도 없다고 하는데 방송에는 애교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줘요.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ㅎ

 


 

고양이상이예요. 

고양이눈매 신비로운 외모예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이뿌다고 해요. 

실물이 궁금한 배우에요.

 

 

걸그룹 '트와이스'의 정연이 막내동생이예요.

 둘다 너무 이뿌고 사진으로 보면 많이 닮았어요 ㅎ

 

 

화장품 모델을 4번이나 했다고 해요.

화장품을 사고 싶게 만드는 모델이라는 평가도 얻었다고 해요.

 

 

자신의 갈색 눈동자를 가장 좋아하는 신체 부위라고 해요.

 

 

얼굴이 작고 비율이 좋아서 옷핏이 좋아요.

 

 

평소 패션스타일은 청바지에 티셔츠, 운동화라고 하네요.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이 잘 어울려요 ㅎ

 

 

이번에 드라마 '너도인간이니'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공승연!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공승연2



공승연 과거사진 공승연 정연 공승연 몸매 공승연 인스타그램 공승연 본명 공승연 동생 나이 키

공승연 과거사진 정연 sm 몸매 가족 서강준 공승연 뺨 성형 본명 단발 동생 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