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환희

 

박환희

 

박환희는 1990년 10월 1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9살이며 경상남도 창원시 출생이예요.  키는 163.4cm이며 '혈액형'은 AB형이예요.

'별자리'는 전갈자리이며 '학교'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중퇴예요.

소속사는 인연 엔터테인먼트예요.

박환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인터넷 '쇼핑몰'계의 송혜교라고 불릴만큼 유명한 피팅모델이었다고 해요.

하니라는 예명으로 활동했어요.

 

 

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와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서 단역으로 출연한 후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주목을 받았어요.

 

 

'태양의후예' 에서 간호사 역을 잘 소화를 했어요.

 

 

과거 아이 때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고 이뻐요 ㅎ

 

 

과거 모습도 청순하고 지금과 똑같아요.

 

 

과거에는 '긴생머리'를 많이 했었나 봐요. 청순하고 훈녀예요.

 


 

출연한 드라마는 왕은 사랑한다, 함부로 애틋하게, 질투의 화신, 태양의 후예, 당신을 주문합니다 등등이 있어요.

 

 

유명 피팅모델이라서 그런지 옷핏이 완전 좋아요 ㅎ

 

 

겟잇뷰티, 해피투게더, 어서옵쇼 등등 방송 출현도 조금씩 했어요.

 

 

광고는 맘스터치, 청정원이 있어요.

 


 

 

 

결혼한적이 있으며 아들이 한명있어요. 하지만 성격차이로 이혼을 했어요.

 

 

박환희의 외조부 되는 하종진은 독립유공자이며 독립운동을 하였다고 해요. 멋져요 ㅎ

 

 

셀카를 많이 찍는 것 같아요. 이뿌닌까 매일 찍고 싶을 것 같아요 ㅎ

 

 

얼굴이 작고 비율이 좋아서 옷발이 더 잘받는 것 같아요.

 

 

동그랗고 큰 눈이 청초하고 맑아 보여요.

 

 

어떤 포즈를 해도 귀여워요 ㅎ

 

   

 

이목구비도 다 이뿌지만 얼굴형이 넘넘 갸름하고 모난데 없이 이뿌네요 ㅎ

 

 

이번에 방영할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 출연한다고 해요.

 이번에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손에 들고있는 토끼인형처럼 토끼같이 깜찍하고 귀여운 이미지도 많아요.

 

 

과거에는 갈색머리도 많이 한 것 같아요. 흑발도 갈색머리도 둘다 잘 어울려요.

 

 

갈색머리는 더 분위기있는 느낌이네요.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의 줄거리는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인공지능 로봇 남신과

 열혈 경호원 강소봉이 펼치는 대국민 인간사칭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라고 해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항상 '리즈'예요.

 

 

여러 닮은 연예인이 많은 것 같아요 ㅎ

 

 

이번에 새로운 드라마에 나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박환희!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박환희 과거사진 박환희 너도인간이니 박환희 단발 몸매 키 박환희 간호사 박환희 아들 이혼 결혼 

인스타그램박환희 과거사진 성형 인스타그램 블라우스 온유 박환희 단발 종교 몸매 키 아들 이혼 결혼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