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승아

 

오승아

 

오승아는 1988년 9월 1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9살이며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생이예요.  키는 168cm, 몸무게 47kg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학교는 창덕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이예요.

 소속사는 지앤지프로덕션이예요.

 오승아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2009년 레인보우 걸그룹으로 데뷔했으며 포지션은 리드보컬이예요.

 데뷔 초에는 청순합을 담당했으나 엉뚱함이 더 많아요 ㅎ

 

 

구하라, 강지영과 오디션 동기이며 조등학교 시절 어린이 합창단을 한적이 있다고 하네요.

 

 

보컬식력은 비브라토가 수준급이며 음색이 독보적이라 파트를 많이 받아요.

 

 

과거 아이 때 모습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ㅎ

 

 

고등학교 때도 지금의 모습과 비슷하며 청순하고 이뻤어요.

 

 

초롱초롱한 큰 눈이 매력포인트에요.

 

 

팔다리가 길고 늘씬하고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네요.

 

   

 

청순하고 단아한 비주얼리지만 행동은 리액션이 크고 종종 웃긴 행동을 많이 해요.

 

 

성격은 활발하고 내숭이 없는 것 같아요. 매력적인 성격이예요 ㅎ

 

 

단발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고 이뿌네요 ㅎ

 

 

시대극에서는 그전 모습보다는 수수하고 청순한 느낌이 더 많아요.

 

 

눈이 진짜 크고 이뻐요. 코도 오똑하고 이목구비가 조화를 잘 이루네요 ㅎ

 

 

 


 

드라마 출연작은 왔다장보리, 그여자의 바다, 대군 사랑을 그리다, 비밀과 거짓말 등이 있어요.

 

 

섹시한 핫바디가 매력적이예요 ㅎ

 

 

한복입은 모습은 단아하고 아름다워요. 여러가지 모습이 많이 있어요.

 

 

여러 스타일링에 다양하게 변신하는 모습이 연기 활동에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이번에 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에 출연한다고 해요.

 '비밀과거짓말'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ㅎ

 

 

 

사랑스러운 포즈예요.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ㅎ

 

 

이번 일일드라마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오승아!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오승아 과거사진 성형전 인스타 레인보우 오승아 속옷 몸매 란제리 화보 키

오승아 과거사진 레인보우 오승아 몸매 오승아 성형전 보디가드 오승아 나이 키 인스타 비키니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