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자성

 

구자성

 

구자성은 1992년 9월 22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5살이며 키는 188cm이예요.

 직업은 배우 & 모델이며 국적은 한국이예요.

 소속사는 JI&H 미디어예요.

 모델 구자성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구자성

 

배우겸 모델이예요. 큰 키와 잘생긴 외모로 눈길이 가는 비주얼이예요.

 경력으로는 잡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 GQ 등 모델 활동을 많이 했어요.

 

 

드라마 출연작은 2017년 웹드라마 '더블루씨'에서 성기수 역을 맡았으며

 2018년 드라마 '미스티'에서 곽기석 역을 맡아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패션업계에서 주목받던 모델이라고 해요.

 배우로는 신인배우지만 더욱 많은 기대가 되네요.

 

 

큰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이 완전 좋아서 옷핏도 아주 좋아요.

 

 

드라마 '미스티'에 출연했을 때 모습이예요. 신인배우지만 연기도 호평을 받았다고 해요.

 


 

넓은 어깨로 피지컬도 완전 좋아요. 모델다운 체격이예요 ㅎ

 

 

이번에 예능 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에 출연한다고 해요.

 두니아는 가상세계에서 벌어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라고 하는데 완전 궁금하네요 ㅎ 구자성 캐릭터와 아주 똑같아요. 어떤 캐릭터로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속쌍커풀에 크고 긴눈이 매력적이네요. 눈동자도 검고 커서 더 묘한 느낌을 주네요.

오똑한 콧대와 턱선이 남자다움을 더 돋보이게 해요 ㅎ

 


 

예능 두니아에 같이 출연하는 멤버들은 유노윤호, 정혜성, 루다, 한슬, 권현빈, 딘딘, 돈스파이크, 오스틴강, 샘오취리가 있어요. 각각의 개성이 강한 멤버들과 어떤 재미를 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런웨이에 선 모습도 카리스마있으며 멋있어요 ㅎ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이며 섹시하네요 ㅎ

 

 

볼수록 빠져드는 비주얼이예요.

 

 

압도적인 비율이네요. 시선을 끄는 부분이 많아요 ㅎ

다양한 역할에도 잘 소화를 할 것 같아요.

 

 

여러 스타일링마다 다른 느낌을 주는게 연기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ㅎ

 


 

만화에서 나온듯한 만화주인공같은 외모예요. 그만큼 독보적이네요 ㅎ

 

 

평소 모습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스타일이예요. 너무 보기 좋아요.

 

 

멍뭉미가 있어 귀엽고 사랑스런 부분도 많아요 ㅎ

 

 

이번에 예능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에 나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구자성!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구자성 과거사진 구자성 모델 두니아 구자성 몸매 나이 키 구자성 인스타 사진 드라마

구자성 과거사진 구자성 모델 두니아 구자성 몸매 나이 키 구자성 인스타 사진 드라마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