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슬

 

한슬

 

한슬은 1995년 11월 22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2살이예요.

 키는 172cm이며 소속사는 YG 케이플러스예요.

 직업은 모델이며 경력은 F/W 헤라서울패션위크 소울팟스튜디오 모델이예요.

 모델 한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한슬은 YG케이플러스 소속이며 패션쇼, 매거진, 화보, 뮤직비디오, 광고 등 다양한 활동을 활발하게 했으며 무서운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해요.

 

 

섹시함과 청순함이 같이 있어 신비로운 마스크예요. 패션업계에서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인형같은 외모예요. 커다란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 안이쁜곳 없네요. 넘넘 이뻐요 ㅎ

 

 

매력적인 페이스로 혼혈느낌도 나면서 핫한 스타일이예요. 메이크업이 정말 잘 어울려요. 키도 크고 늘씬한 몸매로 팔다리가 길어요. 모델답게 옷핏이 좋아 어떤 옷도 잘 소화하네요.

 

 

매력적인 페이스에 헤어스타일도 흑발인데 흑발이 더 신비롭게 보이게 하는 것 같아요.

 


 

평소 패션스타일도 센스있으며 잘 입어요.

 

 

매력적인 페이스라서 화보를 찍으면 너무 아름다운 것 같아요.

 

 

환상적인 황금비율을 가졌어요. 모델로도 더욱 승승장구할 것 같아요 ㅎ

 

 

이번에 시작하는 예능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두니아'에 출연한다고 해요.

 두니아는 가상세계에서 벌어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하는데 넘 기대가 되네요.옆에 캐릭터와 많이 닮았네요. 섹시하면서 신비로움 느낌이 잘 살려져있어요.


    

 

여전사 느낌이 물씬 나네요. 한슬만큼 매력적인 캐릭터인건 확실하네요 ㅎ

 

 

이번에 예능은 처음이라고 하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나네요.

 다른 출연진은 우주소녀 루다, 정혜성, 유노윤호, 구자성, 돈스파이크, 딘딘,  오스틴강, 권현빈, 샘오취리가 같이 출연한다고 해요. 다들 개성있고 멋져요 ㅎ

 

 

몽환적이며 신비로움이 있는 묘한 아름다움이예요.

 https://www.instagram.com/hihanlee/ 

 인스타그램 주소예요. 더 많고 이쁜 사진을 볼 수 있어요 ㅎ

 


 

이번 예능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모델 한슬!

 앞으로도 다양한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한슬 11



한슬 과거사진 몸매 성형전 두니아 한슬 마이틴 인스타 나이 키 인스타 혼혈

한슬 과거사진 모델 한슬 두니아 한슬 몸매 한슬 인스타 나이 키 한슬 사진 혼혈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