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시시박

 

하시시박

 

하시시박은 1983년생으로 나이는 36살이며 '본명'은 박원지라고 해요.

 국적은 한국이며 직업은 사진작가예요.

 가족은 남편 배우 봉태규이며 아들 봉시하, 둘째는 딸이예요.

 수상은 제1회 아시아 국제 청소년영화제 감독상을 받았어요.

 하시시박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하시시박2

 

배우 봉태규의 '부인'이며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봉시하'의 엄마예요.

 

 

봉태규와 연애 3개월만에 결혼소식을 발표해서 깜짝 놀라게 했어요.

 

   

 

이번에 둘째 출산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하시시박은 개성이 돋보이는 작품활동을 한 사진작가이며 인기가수의

앨범 커버 작업오 했으며 티비프로그램에도 나왔어요.

과거 모습도 지금과 똑같으며 정말 이뻐요 ㅎ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와 청순한 외모를 자랑해요.

 화장끼없는 얼굴에 자연스런 '단발머리'가 상큼해요.

 


 

볼륨감을 준 헤어도 정말 이뿌네요 ㅎ

 

 

닮은 부분이 많은 부부예요 ㅎ

 

 

봉태규는 하시시박이 감히 논할 수 없는 배울게 많은 사람이라고 했어요.

 

 

결혼식 스냅사진도 부부성격에 맞게 컨셉이 사랑스럽네요 ㅎ

 

 

일하는 모습이 멋지네요.

 

 

봉태규는 아내와 모든 부분이 잘 맞다고 해요. 

길고 큰 눈과 큰 눈동자가 매력적이에요.

 

 

짧은 헤어스타일을 많이 하는것 같아요. 

컷트머리도 잘 소화를 하네요.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사진을 잘 찍는다고 해요.

 모델활동도 했으며 아버지가 사진작가라고 해요.

 

 

사진작가이기도 하고 모델활동도 해봐서 포즈가 잘 취하는것 같아요.

 

 

스키니한 몸매에 팔다리가 길어서 옷핏이 좋아요.

 

 

그리고 평소 옷입는 센스가 좋아서 패션스타일이 보는 재미가 있어요.

특이하면서 힙한 스타일을 자주 입는 것 같아요.

 

 

 

 

아들 봉시하는 예능 '슈돌'에 나와서 귀여운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봉태규는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아들바보, 아내바보예요.

 

 

힙하고 사랑스러운 가족이예요. 보는 사람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배우 뺨치는 외모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하시시박!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