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루다

 

루다

 

루다의 본명은 이루다이며 1997년 3월 6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1살이예요.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별자리는 물고기자리예요.

 키는 156cm이며 몸무게는 42kg이예요.

 혈액형은 A형이며 학교는 해성여자고등학교예요.

 소속사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예요.

 우주소녀 루다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서브보컬이에요.

 여리여리한 체구에 귀여운 비주얼로 인기가 많아요.

 

 

과거 사진인데 지금과 똑같으며 정말 이뿌네요 ㅎ 큰눈이 눈에 뛰네요.

 

   

 

어떤 졸업사진도 다 이뻐요. 학교다녔을 때는 화학과목을 제일 좋아한다고 해요.

 대학교도 화학공학과로 진학하는게 꿈이 였다고 하네요.

 싫어하는 과목은 영어, 수학이었다고 해요 ㅎ 장래희망은 선생님이었네요.

 

 

평소에는 수줍고 조용한 성격인데 무대에서는 숨겨진 매력을 많이 보여주는 명랑소녀라고 해요.  입담도 좋다고 해요. 방송에서는 잘 안나와서 아쉬워하는 팬이 많다고 해요.

 

 

그룹에서도 입지와 존재감이 많으며 우주소녀의 히든카드라고 해요.

나중에는 포텐터져서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아요 ㅎ

 


 

멤버들에 비해 차분한편이지만 친화력은 좋다고 해요.

 

 

중학교 때부터 게임을 해서 게임실력이 좋다고 해요.

 요즘에는 배틀 그라운드에 관심이 있다고 하네요 ㅎ

 

  

혼잣말의 장인이며 창밖의 사람들을 보면 아 재밌겠다라는 혼잣말을 자주 한다고 하네요.살이 안찌는 체질로 매일 야식를 먹고 전날 음식을 먹어도 붓지 않는다고 해요.

 부러운 체질을 가졌네요. 입은 좀 짧은 편이라고 해요.

 

 

소녀시대 태연을 닮았다고 자주 언급된다고 하네요 ㅎ

 


 

이번에 리얼 예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두니아'에 나온다고 해요.

 가상세계에서 벌어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라고 하네요.

 

 

루다의 캐릭터예요. 루다처럼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ㅎ

 

 

캐릭터와 같이 있으니 더욱 닮아보여요. 

실제로도 요정같고 이뿌네요 ㅎ

 


 

 

 

동그란 눈, 오밀조밀 이목구비예요. 귀여운 외모로 남녀가리지 않고 인기가 많아요.

 

 

키는 아담하지만 얼굴이 완전 작아서 실제보다 키가 커보여요.

 비율도 좋아서 옷핏도 좋아요.

 

 

상체가 짧고 하체가 길면서 하체가 길고 슬림해서 더 키가 커보여요.

 

 

보컬 라이브는 고음역대도 무리없이 소화를 해요. 

음색이 독특하며 개성이 있어요.



 

눈웃음이 매력포인트예요. 

눈웃음을 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ㅎ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두니아~처음 만나는 세계'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루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루다 11

 


루다 과거사진 우주소녀 루다 뜻 루다 본명 루다 성형전 몸매 노출 비키니움짤 두니아 루다 몸매 나이 키

루다 과거사진 우주소녀 루다 뜻 루다 본명 루다 성형전 몸매 노출 비키니 움짤 두니아 루다 몸매 나이 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