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장군 프로필 나이 복근 고향 인스타 키

카바디 선수 이장군이 오늘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장군 선수는 잘 알려지지 않은 종목인 카바디 국가대표팀 주장으로 현재 인도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카바디 이장군 선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연봉 인스타 몸무게 근육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장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2년 11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살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84cm, 몸무게 85kg 이라고 하는군요. 학력사항 동의대학교 체육학과 - 동아대학교 교육대학원 체육교육전공 졸업이라고 합니다. 2018 제 18회 자카르타 - 팔렘방 아시안게임 카바디 국가대표로 활동을 하였으며 당시 은메달을 수상하기도 하였어요. 현재 소속팀은 인도의 Patna Pirates 팀 소속이라고 합니다.

 

이장군은 과거 조정 선수를 하려했지만 포기하고 체대 입시를 준비하고 있었는데 2011년 초 카바디협회 사무처장의 눈에 들어 캐스팅 제의를 받았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절대 안 한다'고 버텼지만 구경이라도 한번 해보라는 말에 솔깃해 따라갔다가 카바디 선수로 살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군 복무 기간을 빼면 카바디 입문 2년여 만에 국가대표 공격수로 등극을 하게 되었으며 이후 메달을 많이 획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장군은 다른나라 선수들에 비해 엄청 늦게 카바디를 시작했지만 꾸준히 하다보니 적성에 맞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고 이왕 하는 거 최고라는 말을 듣고 싶다는 생각에 열심히 노력을 했다고 하네요.

 

카바디라는 종목은 인도의 전통 스포츠로 공 없는 럭비, 코트 위의 술래잡기로 불리는 럭비, 레슬링, 격투기가 혼합된 종합 스포츠라고 합니다. 이장군은 2018 자카르타 - 팔렘방 아시안 게임에서 은메달까지 획득했지만 비인기 종목 중에서도 비인기 종목인 카바디였기에 부족한 지원으로 눈물나는 환경에서 선수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특히 2014년 인도로 넘어가 첫 시즌 때에는 인도 선수들의 텃세가 심했다고 하는데 외국인 선수가 있어도 영어로 팀미팅을 전행하지 않고 자기들끼리 힌디어로 이야기 하는 등 차별했고 첫 시즌에는 연봉도 300만원을 받았다고 합니다. 거기다 인도 선수들만 주로 경기에 나서서 출전 기회를 얻지도 못했었다고 하는군요.

 

이장군은 주전 선수가 부상당했을 때 활약한 것을 계기로 조금씩 인정을 받게 되었고 인도에서 뛴 4시즌을 통틀어 수훈 선수로 20여회 선정될 정도로 인도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고 합니다. 2017~18년 경 이장군의 연봉이 무려 1억 3천만원으로 대폭 상승했는데 이는 인도에서도 연봉 3위의 순위라고 하네요. 지금은 인도의 BTS 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는데 엄청난 근육질 몸매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연 이장군은 이번 '뭉쳐야 찬다2'에서 정식 멤버로 뽑히게 될 수 있을지 궁금해 지네요.

 

 

라크로스 류은규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대학 연봉 설현 인스타 근육 키

라크로스 류은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라크로스 국가대표 주장 류은규가 JTBC '뭉쳐야 찬다2'에 등장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류은규 선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대학 라

lucky04.tistory.com

 

임남규 프로필 나이 루지 과거 고향 학력 부상 은퇴 세계랭킹 인스타 키

임남규 프로필 나이 루지 부상 은퇴 세계랭킹 인스타 루지선수 임남규는 오늘 방송되는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임남규 선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