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G워너비 멤버 김용준은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나와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금도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좋은 무대를 보여줬으며 멤버들과 좋은 케미를 자랑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용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룹 SG워너비 멤버로 포지션 리더, 보컬입니다. 활발히 활동하던 당시 그룹에서 비주얼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뛰어난 노래 실력도 뛰어나도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좋은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가수 겸 배우 황정음과 공개 열애를 하고 2009년 두 사람이 함께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나와 가상부부를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달달 케미가 돋보였고 MBC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신인상 수상을 했습니다. 하지만 김용준 황정음 커플은 2015년 결별 기사가 났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김용준, 1984년 9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이며 키 174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경희사이버대학교 글로벌경영학,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이며 군대는 2012년 공익을 다녀왔다고 합니다.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라임뮤직엔터테인먼트로 2004년 SG워너비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5년 배우 '박예슬'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하지만 이후 결별 소식을 전했고 전여친 박예슬과 결별 사유는 서로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결별했다고 하네요. 전여친 박예슬은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MC 활동을 한 연예인으로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는데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그리고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SG워너비 수입에 대해 말을 했는데요. 광고를 찍고 그런 것이 없어서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작게 벌었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가 너무 똑같습니다. 지금은 과거보다 피지컬이 커졌지만 다이어트를 하면서 꾸준히 자기 관리를 한 것 같다고 하네요. 현재 운동을 해서 근육질 몸매, 탄탄한 복근이 돋보입니다. 그럼 가수 김용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