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신승태는 오늘 방송되는 KBS2 예능 '컴백홈'에서 송가인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승태는 최근 KBS2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해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좋은 성적을 기록하기도 하였죠. 오늘은 가수 신승태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송가인 열애 국악 팬카메 인스타 노래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승태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86년 1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살 이에요. 고향 지역은 서울 출생이고 최종학력 단국대학교 음악대학 국악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신승태는 씽쌩밴드, 놈놈, 입과손 스튜디오 멤버이며 현재 소속그룹 오방신과 멤버이고 소속사는 드림오브 베스트 입니다. 그 외의 가족사항이나 키 혈액형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네요.

 

신승태는 국악인 겸 가수로 퓨전 국악밴드 씽씽밴드 멤버였습니다. 씽씽밴드는 이희문 명창이 보컬로 있는 밴드이며 미국 공영방송 NPR의 대표적인 프로그램 '타이니데스트콘서트'에 한국인 최초로 출연해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기도 하였어요. 당시 민요와 랩,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불렀으며 최근에는 트로트 가수 활동을 시작하기도 하였습니다. 지난해 11월 17일에는 디지털 싱글 앨범 '사랑불'을 발표하며 활동을 하기도 하였어요.

 

 

신승태가 속했던 민요 록밴드 '씽씽'은 조선의 아이돌로 불리기도 했는데 미국 뉴욕과 브루클린에서 공연을 하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2019년에는 영화 '임신한 나무와 도깨비'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으며 제 34회 이미지 포럼 페스트벌 테라야마 슈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신승태는 그렇게 이번 '트롯전국체전'에서 경기 민요 실력자로 출연해 1라운드 미스터리 지역 선수 선발전에서 현철의 노래 '봉선화연정'을 불렀고 송가인 역시 민요를 맛깔스럽게 잘 부른다고 극찬을 하기도 하였죠.

 

송가인의 칭찬을 받기도 한 신승태는 실제로 송가인과 오랜 인연을 갖고 있다고 하는데 신승태와 송가인은 1986년 동갑내기로 국악 전공이라는 공통분모를 통해 10년 전부터 알고 지내온 친구라고 합니다. 과거 신승태의 주위 사람들이 송가인이랑 잘 지내서 결혼 한번 해보라고 이야기 하였고 신승태 역시 은근슬쩍 송가인에게 사귀자고 물어본 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정말 엄청난 인연이 아닐 수 없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신승태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