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G워너비 김진호는 또다시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나오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유퀴즈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는데 이번에도 뛰어난 가창력으로 음원 차트에도 순위가 올라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SG워너비 멤버 김용준, 이석훈과 자주 만나며 해체 루머는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진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라드 그룹 SG워너비 멤버로 포지션 메인보컬입니다. 그만큼 훌륭한 노래 실력으로 사랑을 받았고 소몰이창법이 유행을 했다고 하네요. 과거 2003년 '별밤 뽐내기 선발 대회'에서 총 5번의 장원을 했으며 이후에는 SG워너비에 마지막으로 멤버로 합류를 했습니다. SG워너비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13년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작사, 작곡도 실력이 뛰어난데 특히 가사 능력이 뛰어났습니다.

 

프로필 본명 김진호, 1986년 5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3cm,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어머니 노기화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대원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라임뮤직엔터테인먼트로 2004년 SG워너비 정규 앨범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스타일리스트와 가수 씨야 김연지와 열애설이 났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지금 여자친구 여부도 미공개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데뷔 초반에는 소몰이 창법을 썼지만 2012년부터는 목소리가 두꺼워졌고 소몰이 창법은 사용하지 않고 담백하게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지금은 창법이 많이 변화를 했는데 과거 SG워너비 시절보다 노래 실력이 발전되었습니다.

 

과거 데뷔 초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귀여운 모습입니다. 하지만 과거 자신을 못생겼다고 언급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성형 수술을 해야 한다면 가수를 안 한 거라고 했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근육질 몸매를 가졌고 지금은 살이 조금 찐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은 덩치가 커져 피지컬이 더 좋아졌다고 하네요. 그럼 가수 김진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