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치열

 

황치열

 

황치열은 1982년 12월 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5살이며 부산광역시 출생이예요.

 키는 179cm, 몸무게는 68kg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학교는 경구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한국폴리텍6대학 구미캠퍼스 기계공학화예요.

 가족은 2남 1녀 중 막내예요.

 가수 황치열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길었던 무명시절을 딛고 일어섰으며 대기만성형인 대단한 가수예요.

 데뷔 때는 '치열'이라는 이름으로 데뷔했어요.

 

 

오랫동안 무명가수 생활을 했어요. 015B의 객원 보컬과 그룹 웬즈데이 결성 및 여러 가수의 앨범을 참여했지만 주목을 받지 못해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을 했어요.

 

 

이번에 예능 백종원 '골목식당'으로 남보라와 같이 출연했어요.

 

 

남보라는 친동생같은 케미로 어떤 음식을 선보일지 궁금하네요.

 

 

과거 황치열의 아이 때 모습이예요. 똘망똘망한 눈과 귀여운 표정이 넘넘 귀여워요 ㅎ

 

 

과거 남자의 자격에 출연 했을 때 모습이네요. 지금보다는 머리는 길지만

 외모는 비슷하네요 ㅎ

 


 

앳된 모습이 지금도 잘생겼지만 과거 모습도 '리즈'이네요.

 

 

항상 '리즈시절'인 것 같아요 ㅎ

 

 

음악을 그만두려 하던 시기에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출연한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임재범이 인정한 아이돌 보컬트레이너로 나와 실력자 모습을 보여줬어요.

 

 

잘생긴 외모와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이었어요.

 '임재범'을 떠오르게 하는 훌륭한 가창력으로 방송 최고 화제로 떠올랐어요.

 


 

그뒤 '불후의 명곡'에서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주면서 무명가수가 아닌 인기가수가 되었어요.예능 라디오스타, 나혼자산다 등등 출연하면서 더욱 얼굴을 알리고 인지도를 쌓아갔어요.

 

 

드디어 대박사건! '불후의명곡'을 보고 감명받은 중국 관계자들로 인해 중국 아시가수4에 출연해서3개월만에 웨이보 팔로워 수 500만명을 달성하는 등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우르는 한류스타가 되었어요.

 

 

중국판 '나가수'에 출연해서 정말 많은 인기를 얻었어요.

 중국판 '나는가수다'로 인해 중국 내에서 많은 광고와 함께 한국 롯데면세점 모델로 되었어요.

 

 

프로그램에서도 친화적이고 익사라스런 모습을 보여줘서 분위기를 좋게 했고

 또 노래는 놀라운 정도로 진지하게 불러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고 해요.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서 최종 3등으로 좋은 성적을 보여줬어요.

 

 

2017년 6월 13일 발매된 첫 미니 앨범에서 타이틀곡 '매일듣는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ㅎ

 

 

예능 '복면가왕'에서도 맹활약을 펼쳤으며 가왕 도전자가 되었어요 ㅎ

 

 

크고 긴눈이 매력적이며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해요 ㅎ

 술을 잘 마실것 같기도 한데 주량은 세지도 않고 술을 그리 즐기지도 않는다고 해요.

 


 

셀카를 많이 찍는 이유는 경상도 출신 매니저가 안찍어 준다고 해요 ㅎ

 

 

정말 셀카가 많아요 ㅎ 잘생긴 얼굴이라서 매일 찍고 싶을 것 같아요.


 

요즘 예능 '골목식당'에 나와서 또 한번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황치열!

 앞으로도 좋은 모습과 좋은 노래를 다양한 모습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