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진영

 

배진영

 

배진영은 2000년 5월 10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8살이며 서울특별시 중구 출생이예요.

 키는 178cm, 몸무게는 62kg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별자리는 황소자리이며 띠는 백룡띠예요.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 여동생이 있어요.

 학교는 대경중학교를 졸업하고 리라아트공등학교 디지털사운드 콘테츠과예요.

 소속사는 C9 엔터테인먼트이며 취미는 노래듣기와 노래부르기예요.

 워너원 배진영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배진영

 

워너원의 멤버이며 포지션은 서브보컬이예요.

2017년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10위로 워너원의 멤버가 되었어요.

순정만화에서 나온듯한 조각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워너원의 프린스예요.

 

   

 

과거 아이 때 모습도 똘망똘망한 눈과 귀엽고 잘생긴 얼굴이네요 ㅎ

 

 

어릴 때지만 지금 얼굴과 많이 비슷하네요 ㅎ

 

 

넘넘 똑같으며 잘생긴 얼굴은 어디서나 빛이 나네요 ㅎ

 

 

순수해보이고 앳된 모습이 넘넘 귀여워요.


 

 

보컬로 음색이 너무 좋으며 보컬에 관심이 많아요. 열심히 연습을 많이해서 더 발전할 것 같아요. 데뷔 후에 가창력과 댄스 실력이 가장 급성장했다고 해요.

 음색이 너무 좋으며 소년같은 목소리라고 칭찬을 받았어요 ㅎ

 

 

댄스는 발전할 가능성이 높으며 열정적으로 하는 모습이 보기가 좋아요 ㅎ

 

 

작은 얼굴이 큰 눈, 오밀조밀 작은 코와 입! 미소년이예요.

 금방이라고 순정만화에 나올 것 같죠 ㅎ

 


 

이번에 '배진영생일'이라서 팬들이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이예요. 정말 대박이예요.

 짙은 눈썹과 도톰한 애교살이 특징이예요. 입술도 작지만 도톰해서 이뻐요.

 

 

 

얼굴도 작은데 키도 커서 비현실적인 비율을 자랑해요.

 11등신이라고 하네요. 우와~

 

 

턱선도 완전 이쁘고 옆태가 예술이예요.

 

 

비현실적인 외모와 눈길을 사로잡는 퍼포먼스.

 귀여운 애교도 있는데 남성미까지 있어 넘넘 매력적이에요.

 성격은 자기도 모르는 몸에 밴 애교가 사랑스러워요.

 또 상남자다운 걸 좋아해서 멋있어 보이는 부분도 많아요.

 


   

 

낯가림이 심하지만 친해지면 굉장히 밝고 활발하다고 해요.

 멤버들과 있는면 잘 까불고 잘 웃으며 잘 뛰어다닌다고 해요.

 


이번에 멤버인 '박지훈, 라이관린'과 함께 '유닛프로젝트'를 한다고 해요. 넘 기대가 되네요.

 

 

목이 정말 길어요. 실제로 '실물'을 보면 정말 잘생겼다고 해요.

잘찍는 각도가 있다고 하네요. 팬들은 '진영각도'라고 해요.

 

 

새우 알레르기가 있어 새우는 싫어한다고 해요.

 스키를 타서 몸도 탄탄해요.

 어두운 색 계열의 옷을 자주 입는다고 하네요.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순정만화에 나온듯한 워너원의 배진영!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배진영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