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봇노잼

 

봇노잼

 

거주지는 인천광역시이며 키는 174cm이예요.

 직업은 유튜버, 경찰공무원 수험생이예요.

 첫방송은 2017년 6월 25일이예요.

 봇노잼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고 가세요^^

 

봇노잼

 

2018년 4월부터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서 잘생긴 외모로 많은 화제가 되었어요.

 공부 유뷰버로 활동중이며 아침 4~5만명이었던 구독자에서 하룻밤 새에 10만에 도달했어요.

 

 

이름이 봇노잼인 이유는 유튜브 이름 설정이 성과 이름이 순서가 바뀌어 설정되는지

 모르고 노잼봇이라고 설정하려 하다 봇노잼이 되었어요.


 

월, 화, 수, 목, 토 오후 오후4시부터 오후11시까지 유튜브 생방송을 한다고 해요.


 

4시 정각에 오는 건 드물다고 해요. 빠르면 오후4시 8분 늦으면 4시 30분이라고 해요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ㅎ


 

 

오후11시까지 방송이지만 공부에 집중하면 11시 8분에 끝난다고 해요.

'같이 공부해요'라고 해요. 스트리밍을 켜놓고 공부를 하는 컨텐츠예요.


 

처음에는 배경음악이 없었는데 요즘은 비오는 소리, 장작타는 소리를 설정한다고 해요.오후 7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저녁식사 시간이라고 해요. 그래서 자리를 비운다고 해요.


 

외모가 정말 잘생겼어요. 

조각같은 비주얼이며 얼굴도 작아요 ㅎ

 

 

그래서 많은 화제가 되었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음료를 마시는 모습도 화보같아요 ㅎ


 

눈이 매력적이예요 ㅎ



 

수려한 외모가 인기 비결 중 하나 인 것 같아요 ㅎ클로징 멘트는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거의 똑같다고 해요. 오후 10시 30분부터 시청자가 급증한다고 해요. 버퍼링은 3초에 한번씩 걸린다고 하네요.


 

경찰시험준비는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독서실에서

 인강을 듣고 오후 4시부터 오후 1시까지 교재를 읽으며 공부한다고 해요.


 

여자친구가 있다고 해요. 그리고 예비군훈련을 받고 온다고 하는걸로 보아 '군대'는 다녀온 것 같아요.

 

 

 

머리 짧아도 훈남이예요 ㅎ

 

 

어깨도 넓으며 근육질 몸매가 탄탄하네요 ㅎ

 

 

셀카도 멋지지만 영상이 더 멋져요 ㅎ


 

'브이로그'에 등장하는 장소가 구월동 로데오 거리, 모래내시장, 논현동 상업지구 등 인천 남동구 위주에요.


 

옷핏도 좋으며 옷도 잘 입는 것 같아요 ㅎ


 

'안경'낀 모습도 잘 어울리며 공부하는 모습이 멋지네요 ㅎ

공부하는 컨텐츠로 많은 화제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봇노잼!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