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보라

 

남보라

 

남보라는 1989년 11월 27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8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예요. 키는 165cm이며 혈액형은 B형이예요. 학교는 이화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동적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경영학과예요. 가족은 8남 5년중 장녀예요.

 배우 남보라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한번 보고가세요^^

 

 

배우이며 13남매 맏딸이예요.

 예능 일요일 일요일 밤에 '천사들의 합창'에서 맏딸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어요.

 

 

이쁜 얼굴때문에 관계자들의 제의도 거절했으나 부모님의 설득과 소속사의 러브콜로 연예인이 됬다고 해요. 이번에 예능 '골목식당'에서 황치열과 함께 출연해요. 어떤 요리와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요.

 

   

 

2006년 시트콤 '웃는 얼굴로 돌아보라'통해 연기자로 데뷔했어요.

 그 후에도 드라마와 영화로 연기 내공을 꾸준히 쌓았어요.

 

 

어릴 때 모습이예요. 정말 인형같은 외모예요.

 

 

크고 초롱초롱한 눈, 이쁜 이목구비를 가졌네요.

다 이뿌지만 큰눈이 특히 매력적이고 이뻐요 ㅎ

 

 

통통한 볼살이 넘넘 귀엽네요 ㅎ

눈이 어떻게 저렇게 클까요? 인형이예요 ㅎ

 


 

남매들이 많다보니 집안일도 잘 도와주고 동생들도 잘 돌봤어요.

 

 

동생들을 잘 챙기는 모습이 완전 효녀예요 ㅎ

 

 

졸업사진도 레전드네요 ㅎ 얼굴은 작고 큰눈이 눈길이 가네요.

 

 

2011년 영화 '써니'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민화공주 역으로 막판에 호평을 받으며 큰 사랑을 받았어요.

비주얼이 좋아서 광고에도 꾸준히 나오고 화보도 많이 찍는 편이예요.

 

 

배우일을 하면서 부모님 식당 일을 밝은 모습으로 도우고 연예인이지만 지하철을

이용하는 개념 연예인으로 좋은 이미지가 많아요.

팔다리도 길쭉길쭉 늘씬한 몸매예요.

 

 

얼굴이 정말 동안이며 아름다운 고전 미인이예요.

 '보이프렌드'의 멤버 '민우'가 남보라의 조카라고 해요. 

쉬는 날은 혼자서 있거나 가족들과 함께 한다고 해요.

집순이라고 하네요 ㅎ


 

 

힘든일이 있으면 밖에 나가는 것보다 종이에 쓴다고 해요. 화나는 일, 답답한 일, 힘들 일 그순간 차오르는 여러 뒤섞인 감정을 이름표에 붙인다고 하네요.

 


 

항상 이쁠것 같아요 ㅎ

 

 

요즘 골목식당, 정글의법칙 등등 여러 예능에 나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남보라!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