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윤화


홍윤화


개그우먼 홍윤화는 1988년 7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인천광역시 출신이며 키 158cm 몸무게는 현재 67kg! 혈액형은 O형입니다.

상지초등학교 - 부평여중 - 부개여고 -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를 나왔으며

2006년 SBS 특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럼 홍윤화 과거사진과 관련내용들 올려드리니 한번 보고 가세요~


홍윤화 과거사진 다이어트 몸매 홍윤화 결혼 남편 김민기 홍윤화 나이 키 몸무게 아는형님


홍윤화 어린시절 사진인데 너무 귀엽죠 ㅎ

머리 위에 올려진 머리띠랑 포즈가 너무 귀엽습니다~~^^



조금씩 나이가 들면서 몸무게도 함께 올라갔나 보네요..

통통한 몸으로 올라가며.. 지금 얼굴이 보이는 듯 합니다 ㅎ



시간이 더 지나자 완전한 홍윤화의 모습이..

누가 봐도 알아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ㅎㅎ



SBS 공채로 데뷔 해 웃찾사에서 찰진 연기를 보여주며

크진 않지만 나름 인지도를 쌓고 있었죠 최근 요리연구가 이혜정을 

똑같이 따라하며 인지도를 최고로 올리기도 했습니다 ^^



웃찾사를 통해 만난 남자친구 김민기와 7년차 연인이라고 하죠

2010년 홍윤화 모습을 보면 살도 안찌고 상당히 귀여운 외모였네요!

오랜 기간 안 헤어지고 만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



결국 올 가을 2018년 11월 17일 홍윤화 김민기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죠!

그래서 그런지 홍윤화가 다이어트를 상당히 열심히 해서 살을 많이 뺐다고 합니다~

사랑의 힘은 대단한 것 같아요!



홍윤화 어머니는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하지만 원래는 광고 모델 출신이라고 합니다!

오른쪽이 홍윤화 어머니인데 상당한 미모를 갖고 계시네요^^



최근 결혼소식을 알리며 다이어트를 시작한 홍윤화

위 사진이 15KG 을 다이어트 했을 때라고 하는데

지금 몸무게가 67KG 이라고.. 그 전엔 89KG 까지 나갔다고 하네요



최근 더 혹독한 다이어트로 -22KG 까지 뺀 홍윤화

부디 행복한 결혼 생활 하는 모습 보기를 기대합니다

홍윤화 김민기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