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하


태하


모모랜드 태하의 본명은 김태하이며 1998년 6월 3일생으로 올해 21살입니다.

전라북도 전주시 출신이며 키 164cm 몸무게는 48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전주초등학교 - 전주서신중학교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나온 태하

관련 내용과 다양한 사진들 올려드리니 한번 보고 가세요~


모모랜드 태하 과거사진 프로듀스 태하 왕따 성형전 살 몸매 키 모모랜드 태하 시아준수


모모랜드로 데뷔 하기 전 프로듀스 101에 유연정. 심채은과 함께

스타쉽 엔터소속으로 출전했으나 50위로 방출 되었고 프로듀스 101 이 끝난 뒤

스타쉽엔터를 떠나 더블킥컴퍼니로 이적했습니다. 



프로듀스 101 1화에서 스타쉽 연습생의 적수는 없을것 같다는

자신감 강한 모습으로 등장했으나 미션에서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노래를 부를때 마다 목소리가 많이 떨리는 등 

보컬이 많이 뛰어난 편은 아닌 듯 했네요



결국 이렇다할 활약도 보여주지 못하며 최종 순위 50위로 방출

실력과 외모가 나쁘지 않았지만 자신감 없는 모습이 결국 탈락하며

안타까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2016년 11월 10일 9인조로 데뷔를 한 모모랜드!

팀명 모모랜드는 미하엘 엔데의 소설 '모모'에서 다친 사람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주인공 모모처럼 되겠다는 의미와 즐거운 놀이동산의 느낌을 가미해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에게 설렘과 힐링을 주고자 하는 포부를 담았다고 하네요



모모랜드를 실질적으로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한 

동료 멤버 주이와 한컷이네요 ~~

둘다 예쁘고 귀엽네요 ㅎㅎ



큰 눈이 매력적인 태하

평소에도 수줍음이 많다고 하는데

그래서 팬들이 함성 소리마저 작게 한다고 하네요 



지금은 인지도가 그리 크진 않지만 

상당히 매력적인 모습에 차차 인기가 많아 질 것 같습니다

이목구비가 다 크며 매력적이네요^^



그리고 시아준수가 사촌오빠라고 하죠

그래서 프로듀스 101 당시 더욱 이슈가 되기도 했다고 하네요

일찍 떨어지게 되서 서로 안타까웠겠어요 ㅠㅠ



비록 지금은 인지도가 많진 않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많은 인기 얻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모모랜드 태하 화이팅! 힘내길..

항상 응원합니다 ^^


태하15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