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두준 프로필 나이 과거 군대 남친짤 인스타 키 복근

윤두준은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에서 주인공 '정석'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윤두준은 2018년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3'을 통해 좋은 연기를 보여준 가수 출신 배우죠. 오늘은 윤두준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데뷔전 고향 학력 군대 축구 인스타 여자친구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두준 프로필 정보 - 윤두준은 1989년 7월 4일생으로 나이는 34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이며 키 178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고 동신대학교 라고 합니다. 2009년 비스트 미니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두준은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전 멤버이자 현 하이라이트의 리더, 그리고 현재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남친돌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윤두준은 안습 시절인 과거가 있다고 하네요. 중학생 때 다소 젖살이 있는 모습에 안경을 쓴 윤두준의 과거 얼굴을 팬들조차 실드보다는 웃음이 터지는 흑역사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라식 수술을 하고 다이어트로 살을 뺀 후가 바로 지금의 모습이에요.

 

그리고 윤두준은 데뷔 전 배우 서민정의 열렬한 팬이었다고 합니다. '뽀렙러브민정'이라는 닉네임으로 팬카페에서 열심히 활동한 흔적이 있는데 팬들은 내가 좋아하는 가수가 누군가의 팬으로서 열심히 활동한 모습이 귀엽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하였어요. 윤두준은 TV에서 빅뱅 다큐를 보다가 자신의 진로를 바꾸어 가수로 전향을 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가수 데뷔에 임박한 동갑들을 보면서 돈가스를 시켜먹고 있는 자기 자신이 너무 한심하다 느꼈다고 하는데 결국 2007년, 고등학교 3학년 때 오디션을 보고 JYP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윤두준은 JYP 공채 1기 출신으로 2PM의 우영, 백예린과 함께 오디션에 합격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JYP 연습생들이 출연해 고생했던 극기훈련 다큐멘터리 '열혈남아'에 출연하였는데 당시 윤두준이 들어온 지 얼마 되지 않았던 때라 현재는 절친한 친구인 2AM의 조권이 윤두준을 얄밉게 여겼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2PM, 2AM 멤버 선발에 탈락을 하고 나서 한때 JYP의 임원진이던 전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사장과 협의 하에 소속사를 이적하며 아이돌 그룹 '비스트'로 데뷔를 하게 되었죠.

 

윤두준은 학창 시절부터 인기도 많았고 착하며 성실한 모범생이었다고 합니다. 가수가 된 이후에도 인성이 좋기로 유명하죠. 그리고 MBTI 검사 결과가 매번 바뀐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전역 후 첫 검사는 INFP 였는데 이후에는 ISFP로 나왔다고 합니다. 그런데 군 복무 시절에도 한 번 검사를 했는데 그때도 전혀 다른 유형이 나왔었다고 밝히며 MBTI를 별로 믿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취미와 특기는 축구와 게임이라고 하며 인스타그램을 꾸준하게 업데이트하면서 팬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며 여자친구 열애설이 나온 적은 아직 없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윤두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