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수민

 

이수민

 

이수민은 2001년 7월 1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7살이며 울산광역시 북구 출생이에요.

키는 167cm이며 몸무게는 45kg이에요.

별자리는 게자리이며 띠는 뱀띠이에요.

학교는 울산 염포초등학교, 서울 도곡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이에요.

가족은 부모님, 2녀 중 첫째이에요.

소속사는 J&K 엔터테인먼트이에요.

배우 이수민의 과거 사진이며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상큼한 비주얼로 과즙상 외모예요. 맑고 또랑또랑한

목소리가 전달력이 좋으며 발음이 매력적이에요.

데뷔는 2010년 MBC 드라마 '욕망의 불꽃'으로 데뷔했어요.

각종 광고모델로 활약했으며 여러드라마에서 아역과 단역을 했어요.

 

 

과거 모습인데 통통한 볼살이 넘넘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똘똘하고 다부진 모습이네요 ㅎ 정말 이쁘고 귀여워요.

2014년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배우 신동우와 함께 진행을 했어요.

 

 

보니하니에서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알렸어요. 보니하니에서 최연소 진행자로

나이가 14살인데 안정적인 진행실력을 보여줬어요. 딕션이 뚜렷하고 전달력이 좋다고 하네요. 발성이 좋아 진행자로 좋은 부분이 많아요. 능숙한 순발력으로 방송사고에도 잘 대처를 한다고 해요. 어린나이에도 좋은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어요. 특출나고 이쁜 외모와 뛰어난 진행 실력으로 인기가 많았어요.

 

 

2015년 11월에 수려하고 이쁜 비주얼과 좋은 진행 실력으로 각종 커뮤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널리 알려지며 큰 사랑을 받았어요.

보니하니에서 보여주는 귀엽고 사랑스런 모습으로 인지도가 정말 많이 올라갔어요.

2016년부터는 지상파 방송에도 많이 나오면서 떠오르는 스타가 되었어요.

 

 

출연한 드라마는 악동탐정스,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내일은 실험왕 시즌2,

끝에서 두번째 사랑, 내일은 실험왕, 벼락맞은 문방구,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장옥정 사랑에 살다, 대왕의 꿈, 욕망의 불꽃이 있어요.

드라마 역적에서 상화 역을 맡았어요. 첫 사극에 출연했으며 호평을 받았어요.

 


 

드라마를 출연할수록 연기력이 많이 늘었으며 좋은 연기를 보여줬어요.

계속 연기 실력을 쌓아서 좋은 배우가 될것 같아요. 성장이 기대되는 배우이에요.

예능 복면가왕에도 출연했는데 봉투봉투 열렸네 세뱃돈소녀로 참가했으며

고운 목소리와 간드러지는 목소리로 좋은 노래실력을 보여줬어요.

 

 

배우 전지현이 롤모델이라고 하네요. 성적도 우수하다고 해요.

중학교 1학년 중간고사에서 전교 1등을 했으며 4년 동안 캐나다에

이민을 간적이 있어서 영어도 자신있다고 하네요.

 

   

 

취미는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이며 지브라 스튜디오 작품을 좋다한다고 해요.

하울과 하쿠를 정말 좋아한다고 해요. 스포츠도 좋아한다고 해요.

활동적인 성격으로 축구, 야구, 농구, 복싱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야구 넥센 히어로즈 팬으로 박병호와 김민성을 좋아한다 해요. ㅎ

 

 

이상형은 피부가 하얗거나 구릿빛 피부이며, 눈크기는 적당하며 키는 크고 비율이 좋은

남자가 좋지만 사실 다필요없고 성격이 좋은 남자면 된다고 했네요.

조용하고 무뚝뚝한 성격보다는 활발한 성격이 좋다고 했어요.

그리고 말이 잘 통해야 한다고 해요.

 

 

이수민은 '초통령'이라는 별명은 가지고 있어요.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를 가지고 있어요.

비율이 좋아서 옷핏이 정말 좋아요. 평소 '인스타'에서는 좋은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며

보는 재미가 있어요. 옷입는 센스가 좋아요. 길고 큰눈이 매력적이며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이에요. 하얀피부를 자랑하네요. ㅎ

 

 

예능 출연작은 백종원의 3대천왕, 해피투게더, 동상이몽, 아는형님, 복면가왕,

쇼 음악중심, 런닝맨, 라디오스타, 인기가요, 김부자쇼, 보이스키즈 등등이 있어요.

정말 많은 예능에 출연했으며 특출난 미모와 뛰어난 진행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수민!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