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수아


홍수아


배우 홍수아의 본명은 홍근영입니다.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살이네요

경기도 화성 출신이며

키 166cm 몸무게는 44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2003년 패션 잡지 "쎄씨"의 모델로 데뷔 한 홍수아

과거 사진과 몸매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홍수아 학생 때 사진입니다.

지금과는 차이가 있지만 

상큼함이 보입니다.

잡지 모델 느낌이 있네요 ㅋ



졸업 앨범 같은데 ㅎㅎ

장난끼가 넘치는 홍수아 였네요



학생 당시 사진이 맞는지 ? ㄷㄷ

높은 콧대와 예쁜얼굴이 ..

우리가 알던 홍수아의 얼굴이네요



쎄씨 잡지 모델로 데뷔 한 홍수아

3등을 했나 보군요 



그 뒤 연기자로의 삶을 살기 시작합니다.

개성있는 마스크와 연기력으로 

금방 이름을 알리며 유명해 지기 시작 했습니다.



홍수아 얼굴의 변천사네요 ㄷㄷ

비교 해 놓으니 보기가 편하긴 합니다만..

너무 많은 변화가.. 



사실 연기자로도 이름은 알렸지만

시구의 여왕 홍드로로 엄청난 인기를 누렸습니다.

최선을 다해 시구하는 모습에

많은 팬들이 생기고 이미지도 좋아졌죠!



그러다 중국으로 진출

한국에서 보다 3배정도의 출연료를 받는다 던 홍수아

오랜만에 돌아와서 못 알아볼 정도의 얼굴로 나타났습니다.



서서히 적응이 되려 하긴 한데

옛날 얼굴이 워낙 익숙해서 그런지 

아직까진 조금 적응이 되질 않네요 ㅎ



어쨌든 중국에서 활동은 하고 있지만

한국에서도 좋은 작품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홍수아씨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