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수진


박수진


배우 박수진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경기도 성남 출신이며 

키 164cm 몸무게 4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2001년 슈가로 데뷔 한 박수진 

과거 모습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시길



박수진 어린시절 사진입니다.

유치원과 초등학교 사진으로 보이네요

지금과 다른 게 없는 듯 ㅋ



중학교 시절 이후로는 지금과 얼굴이 똑같네요 ㅎ

모태 미녀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습니다 ㅋ



최근 모습과 17살때 얼굴 비교 사진인데

14년이나 차이가 나는데도 전혀 모르겠네요

관리도 엄청 나게 하는 것 같죠 ㅋ



박수진의 데뷔는 가수였습니다.

슈가로 데뷔 하여 인기를 많이 얻었었죠

이때가 딱 17살이네요 

고등학생때 가수를.. ㄷㄷ



2015년 배용준과 결혼식을 올리며 

깜짝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속도 위반은 아니였으며 1년 뒤 출산을 하였네요

첫째는 아들이며 현재 둘째까지 임신 상태라고 하는군요



요가로 관리한 박수진 몸매 



엄청 마른 몸이지만

요가로 관리한 덕분인지 탄력 있어 보입니다



박수진 몸매 사진들

레전드 사진들 올려드립니다.

보고 가시길






요즘 예능을 통해 얼굴을 볼 수 있어 반갑네요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박수진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