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연재


손연재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입니다.

서울 출신이며 키 165cm 몸무게는 45kg 이라고 하네요

어릴 때 부터 리듬체조 선수로 활약 했던 손연재

과거 사진들 보고 가세요~



손연재 유아 시절 모습이네요

지금 얼굴도 보이기도 하며

귀여운 얼굴이 느껴집니다 ㅎ



5살 부터 리듬체조에 입문 하여

어린시절부터 각종 대회에서 입상을 하기도 한 손연재



어린시절 모습도 지금과 다를 게 없습니다 

정말 귀엽네요 ㅎ



귀여운 손연재 ㅎㅎ



손연재 6학년때 인터뷰 당시 모습입니다.

쌍꺼풀도 기본으로 있었네요

약간 살 빠진 모습입니다 



동그란 얼굴에 쌍꺼풀 ㅎ

귀여운 리듬체조 손연재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와 과거 사진이네요

신수지 시절에는 엄청난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하기도 했죠



손연재 졸업사진 클라스 ㄷㄷㄷ



손연재는 FT아일랜드 멤버 최종훈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죠

일본에서 데이트 하는 사진이 찍히기도 했는데요

지금은 서로 부담감을 가지고 헤어졌다고 하네요

안타깝습니다 ㅠㅠ



운동은 이제 은퇴한 손연재

방송에서 조금씩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좋은 모습으로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손연재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