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모


트와이스 멤버 모모의 이름은 히라이 모모(平井もも/Hirai Momo)

1996년 11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22살입니다.

일본 교토 출신이며 키 162cm 몸무게 44kg 혈액형은 A형

트와이스 멤버로 데뷔 한 모모 

과거 사진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모모 초등학생때 일까요

졸업 사진입니다 ㅎ

귀엽네요 



중학교 졸업사진의 모모

서서히 지금 모모의 얼굴이 보이는 듯 합니다.



모모는 3살때 부터 댄스학원을 다녔다고 합니다.

트와이스에서 춤을 가장 잘 춘다고 하죠 ㅎ



그래서 인지 연예인이 되기 전부터 

멋을 많이 부리고 다녔네요 ㅎ

오른쪽 사진을 보면 그냥 지금과 똑같은 듯..



2011년 슈퍼스타 K 3에서 일본 예선에 출연했습니다.

4인조로 팀을 꾸려 예선을 봤고 

결과는 눈물과 함께 끝났다고 하네요..



하지만 다행이 유튜브에 올린 영상을 보고 

JYP에서 연락을 해 언니와 함께 오디션을 봤으며

언니는 떨어지고 모모만 합격해 연습생을 하다

SIXTEEN 에 출연 트와이스 멤버가 되었습니다.



과거 사진들은 여기까지만 하고 

이제부터 모모 레전드 사진들, 움짤들 갑니다

보고 가세요 ^^



엄청난 이슈가 되었던 

모모 망사 버전..



모모 움짤



순간 노출로 인해 이슈가 되었죠

이 짤 이후로 남성 팬들이 더 늘었다나 어쨌다나..;;



섹시함까지 갖춘 모모 !





LIKEY 로 복귀한 트와이스!

이번 노래 역시 좋더군요 ~

뮤비는 아래 있습니다 보고 가세요 ㅎㅎ

그럼 앞으로 계속 좋은 활약 이어가기를 바랍니다!!

모모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