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연


정연


트와이스 정연 의 본명은 유정연 입니다.

1996년 11월 1일 생이며 올해 나이 22살입니다.

경기도 수원 출신이며 키 167cm 몸무게는 O형이라고 하네요

트와이스 정연 과거 사진들과 레전드 사진, 움짤들 보고 가세요



정연의 가족은 언니가 위로 2명이나 있더군요

배우인 공승연이 언니 인 건 알았지만

그 사이로 한 명의 언니가 더 있더군요

연예인은 아니고 일반인이라고 합니다.



정연 어린 시절 사진이라고 하는데

왼쪽이 정연 인 것 같습니다.

오른쪽이 공승연 인지는 잘 모르겠군요 ㅎ



정연 초등학교 졸업 사진입니다.

지금보다 통통한 것 같은데

얼굴이 딱 느껴지네요 ㅎ



정연 졸업사진에서 부터 느껴지는

모태미녀

예쁩니다 ㅎ



머리스타일도 예쁘게 하고 다녔네요 ㅎㅎ



학생 졸업 당시 사진 같네요

이미 이때는 JYP 연습생 시절이라

반 연예인이였겠네요 ㅋ

인기 많았을 듯.



압구정 고등학교 졸업생입니다 ㅎ



정연 연습생 시절 사진이라고 하네요

성형이라는 말은 무색하지 싶습니다.



연습생 5년 8개월 끝에 아이비스타상에 뽑히며

트와이스를 뽑는 대회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거기서 선택되어 멤버가 되었습니다.



큰 언니는 바로 배우 공승연!

성이 다른 건 언니 역시 본명이 아닌거죠 ㅎ

언니는 유승연 이라고 합니다 ^^



이제 과거 사진은 그만 보고 

세젤예 정연 레전드 사진들 올립니다.

꼭 다 보고 가세요 ^^




순수함의 결정체 

정연 

너무 깨끗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새로운 신곡 Likey 로 돌아온 트와이스

앞으로 좋은 곡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twice 화이팅!! 정연도 힘내길!

항상 응원합니다 ^^


정연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