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남길


배우 김남길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서울출생이며 키 181cm 몸무게 70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네요

2003년 MBC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한 김남길

과거 사진들 보고 가세요!



학생 때 사진인데

학생 때 그리 인기 많진 않았을 것 같네요 ㅋ

헤어스타일 때문인지..

콧대는 멋지네요!



고등학생때 같은데 헤어스타일이.. ㄷㄷ

엄청 프리한 학교 인가 봅니다.



김남길 관련 사진들 찾다 보니 이런 표정들이 많네요 ㅋ

꽤 장난끼가 많은 것 같습니다.

개구쟁이 같은 표정의 사진들이 많이 있습니다 ㅎ



데뷔 초 드라마에 출연할 때 모습 같네요

김남길 이미지와는 다른 느낌이라 새롭습니다 



연기 초반 독립영화에 출연한 김남길

게이 연기를 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김남길이 인기를 얻기 시작한 작품이죠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비담 역을 맡아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군 입대 당시 김남길 모습입니다

위 사진과 다른 사진들이 공개되며

탈모로 의심을 받고 있는 김남길



영화 해적을 찍으며 손예진과 가까워진 김남길

한때 열애설이 나기도 했는데

지금은 어떻게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ㅋ

두분 다 나이도 있는데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영화에서 계속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남길

앞으로 더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김남길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