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현


서현


소녀시대 멤버였던 서현의 본명은 서주현 입니다.

서울 출신이며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이며

키 170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16살때 소녀시대로 데뷔 했다고 하는데

서현 과거사진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서현 어린시절 사진입니다 

지금 서현의 모습도 보이는 것 같네요 ㅎㅎ

귀엽습니다 ^^



서현 어린시절 얼굴의 변화입니다 

맨 왼쪽이 소녀시대 오디션 볼 때 얼굴이네요 ㅎ



데뷔 이후 서현 모습이겠죠

지금과 다른게 없네요 ㅎ



소녀시대 초반 모습이라는..

한 명은 교체된 것으로 보이고

다들 얼굴이.. 

ㅎㄷㄷ 합니다



통통했던 서현 ㅎ

귀엽네요~



소녀시대 데뷔 초반 모습입니다.

아직 고등학생이라 그런지 어려 보이네요

그래도 미모는 훌륭!



고등학교 졸업사진 인 듯 

모태미녀..?

하지만 아래 쌩얼 사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서현 쌩얼 사진 이라고 하는데..

피부가 좀 안 좋을 때 같네요..

표정도 조금 이상할 때 찍힌거라 믿고 싶습니다..



최근 소녀시대가 해체 되고 서현은 재계약 없이 

따로 나와 1인 기획사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활약 계속 이어 가기를 바래봅니다

서현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