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태희


김태희


배우 김태희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입니다.

부산 에서 태어났으며 초중고는 울산에서 다녔다고 하네요

그래서 울산 5대 미녀라고 합니다 ㅋ

키 162cm 몸무게 45kg 혈액형은 O형 

2000년 CF로 데뷔 한 김태희 과거 사진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김태희 학생 시절 얼굴의 변화 입니다.

그냥 뭐 태어나서 부터 김태희네요

최고의 미녀 ..



김태희 중학교 성적이라고 합니다.

항상 전교 1등을 놓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런데 고등학교에서는 전교1등은 못해봤다는;;

그래도 서울대 의류학과로 진학 하였습니다.



대학생 시절 사진 같네요

학생 때 얼마나 인기가 많았을지..

남학생들의 사랑을 많이 받았겠네요 ㅎ



데뷔 초에는 연기력을 인정받지 못하고 

CF에서만 활약을 하다 '천국의 계단' 과 

특히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초반 잡지 인터뷰중 김태희

얼굴은 그대로인데 패션은.. ㅎㅎ

올 레드 패션인가 보네요 ㅋ



김태희는 언니 김희원씨와 동생인 이완 사이 둘째입니다.

언니 또한 미모가 엄청 뛰어나서 인기를 끌기도 했죠

언니 역시 연예인을 했어도 충분했을 것 같네요.



몸매도 아주 훌륭한 김태희..

레전드 사진들 투척합니다.





가수 비와 연애 5년만에 결혼식을 올린 뒤 

최근 딸을 출산하고 방송에서는 보기 힘든데

언젠가 다시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김태희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