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동원


강동원


배우 강동원은 1981년 1월 18일 생으로 37살입니다.

부산에서 태어났으나 초등학교 중학교는 경남 창원에서 보내고

고등학교는 거창군에서 보냈다고 하네요.

키 186cm 몸무게는 66kg 

몸무게는 작품에 따라 체중을 늘렸다가 줄였다가 한다고 하네요

프로의 모습입니다 

2003년 MBC 드라마 '위풍당당 그녀' 로 데뷔한 강동원

과거 모습들 보고 가세요!



강동원 유아시절 모습입니다. 



강동원 졸업사진을 통한 얼굴의 변화입니다.

어린시절은 얼굴이 조금 다르긴 하네요

나이가 들수록 진화하는 강동원의 모습



콧대가 ㄷㄷㄷ

참 잘 생겼었네요 

ㅠㅠ



강동원은 얼굴이 작은걸로도 유명합니다.

어지간한 여자 얼굴보다 더 작은걸로 ㄷㄷ



대학교 2학년 길거리 캐스팅으로 연예계에 입문했다고 하네요

하기야 이런 외모로 일반인으로 사는 게 더 이상할 듯 합니다

데뷔 초 드라마 에서 강동원 모습



초반에는 싸가지 없는 재벌 아들 역으로 많이 나왔다고 합니다.

요즘은 검사든 카사노바든 맡은 역할을 완벽하게 보여주죠 ㅎ



연예계 대표적인 얼굴작은 남녀 배우

강동원 이나영..

이나영이 원빈과 결혼은 했지만 만약 강동원과 둘이 했다면..

얼굴이 도대체.. 



요즘 강동원은 찍는 영화마다 흥행에 성공하죠

흥행 보증 수표 급 강동원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강동원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