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승진 전 농구선수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하여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래서 하승진의 과거와 부인(아내) 김화영 얼굴 사진과 전 자녀 등 여러 다양한 이야기들을 알아보겠습니다.



하승진은 2012년 아내 김화영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잘생긴 아들과 사랑스러운 딸이 한 명씩있다고 하네요. 하승진의 아버지 하동기 분도 농구 선수였으며 누나 하은주도 농구 선수였다고 합니다. 농구 집안으로 모두 키가 다 크다고해요. 2019년 5월 14일 개인 SNS로 은퇴 선언을 하였습니다.




아들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엄마 김하영을 많이 닮은 것 같습니다. 하승진이 5.6kg로 태어났으며 지금은 발 사이즈 350mm이라고 합니다. 대단한 피지컬이네요. 아들은 키가 얼마나 클지 궁금하네요. 아빠를 닮아 농구선수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1985년 8월 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에요. 키 221cm, 몸무게 150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은 선일초등학교, 삼일중학교, 삼일상업고등학교. 연세대학교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하동기, 어머니 권용숙, 누나 하은주, 부인 김화영, 아들 하지훈, 딸 하지해가 있습니다. 그리고 포지션은 센터이며 소속팀은 전주 KCC 이지스이었어요.






하승진은 농구 역대 최장신 센터라고 합니다. 그리고 농구 역사항 유익한 NBA 경력을 가진 선수라고 하네요. 정말 대단하네요. 오늘은 전 농구선수 하승진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