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미영이 MBN 예능 '모던 패밀리'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다양한 방송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탤런트 이미영의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영은 1961년 3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59세 입니다. 이미영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58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이미영 학력으로는 한강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 가족은 딸 전보람, 전우람과 오빠는 코미디언 이창훈 이라고 합니다. 이미영은 1979년 MBC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미영은 1978년 한강여자상업고등학교 2학년 재학 당시 미스 해태 선발대회에 출전하여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1979년 MBC 10기 공채 탤런트로 입문하며 연예계에 데뷔 하였습니다. 1980년 MBC 드라마 '사랑의 계절' 에서 불량소녀 역을 맡아 인기를 얻기 시작해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미영의 20대 시절 외모를 보면 정말 예쁜 외모임을 알 수 있죠. 이미영은 25살이던 1985년 전영록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지만 12년 후 1997년 이혼을 하였습니다. 이때 전보람과 전아람을 낳았습니다.

 

 

 

이미영은 전영록과 이혼 후 외국인 남편 킷 존스턴과 재혼을 하였습니다. 이미영 재혼 남편 직업은 당시 미국 메릴랜드 대학교 음악 교수 였습니다. 나이는 이미영보다 10살 연상이었으며 이미영이 이혼 후 힘들어 할때 힘이 되어 주었다고 하네요. 이미영 재혼 남편은 이미영을 처음 봤을때 부터 숨을 쉴 수 없을 만큼 가슴이 두근거렸다고 합니다. 집안의 반대에도 가족을 설득해 결국 이미영은 킷 존스턴과 2003년 재혼을 하였습니다. 이미영과 재혼 남편은 임신을 하기도 하였는데 안타깝게 유산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2005년 9월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혼이유는 국제 결혼이라는 문화적 차이와 소통의 문제가 있었다고 해요. 경제적인 가치관의 차이 까지 이어지며 결국 이미영과 재혼 남편은 이혼을 하게 되고 이미영은 두번의 이혼을 겪게 되었습니다.

 

 

 

이미영은 그 이후 전보람 전아람 두 딸과 함께 살면서 연기 활동에 매진 하였습니다. 2014년 이후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자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까지도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죠. 최근 출연한 '인생다큐 - 마이웨이' 에서 두 번째 재혼 남편과의 재혼을 후회하기도 하였죠. 그동안 굴곡진 삶을 살았던 이미영인데 앞으로 좋은 소식과 행복한 시간을 살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전보람 과거사진 성형전 실제키 리즈 몸매 남자친구 아빠

전보람이 MBN '모던패밀리' 에서 오랜만에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전보람은 티아라 탈퇴이후 별다른 활동 없이 지내고 있죠. 오늘은 전보람의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보람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