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유나 프로필 나이 국적 부모 인스타 작품활동

아역 배우 전유나는 드라마 '파친코'에 출연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맡은 배역은 어린 선자 역으로 배우 윤여정, 김민하와 한 캐릭터를 연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파친코 선자 아역 배우 전유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전유나, 국적 한국,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고 합니다. 고향, 나이, 학력 학교, 키, 소속사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영화 돌멩이,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포스트잇,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지옥, 그린 마더스 클럽 등이 있다고 했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아역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에서도 놀라운 연기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드라마에서는 김민하 젊은 시절 선자, 윤여정 노년 시절 선자, 전유나 유년 시절 선자 역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전유나는 2022년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에서 죄인 딸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2019년 영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에서는 배우 정우 딸 캐릭터로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엄마 사진도 볼 수 있는데 전유나는 엄마를 많이 닮았습니다. 전유나 어머니도 대단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전유나 인스타 바로가기

애플티비 드라마 '파친코'는 한국계 미국인 재미교포 이민진 작가의 동명 소설 원작으로 소설도 베스트셀러라고 합니다. 총 8부 제작비는 약 1000억원이 들었고 총 8부작, 제작기간 4년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전유나는 자연스러운 부산 사투리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파친코 아역배우 전유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친코 김민하 프로필 인스타 과거 성형 나이 키 국적 영어 파칭코 작품활동 선자 배우

영화배우 김민하의 애플티비 드라마 '파친코'에서 10대 선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드라마 '파친코'에는 배우 윤여정, 정인지, 미나미 카호, 이민호, 진하, 아라이 소지, 안나 사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